그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여럿 연구글 보면 일격이랑 난무가 사이클 돌렸을때 딜 차이가  많이 나지 않고 그 대신에 난무는 지속적으로 돌려줘야하고 일격은 오의 돌때마다만 써주면 되는 그 차이 아닌가요.

일격은 특치 고정, 난무는 고신속 치명 쪽으로 가는 스타일 차이 같은데 왤케 저평받는지 모르겠네요. 상위컨텐츠로 갈수록 한 번에 딜모는 스타일인 일격이 유리한건 맞지만 그렇다고해도 난무가 쓰레기는 아닌거같아요. 로아에 여러직업이 있는데 딜모는 직업만 좋고 나머지는 안 좋다고 할 수는 없잖아요. 체술인파같은것도 있고.

난무가 국민이랑 비벼질 정도라 어느정도 편의성 개편은 받아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아무리 그래도 버러지 각인은 아닌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