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제: 스쿠페스 유저 4500만 돌파 기념으로 "키즈나 아이"가 참여하는 콜라보레이션 동영상 전달 및 Aqours가 출연하는 특별 생방송 프로그램이 11/29 (목)에 방영 결정!


스쿠페스 전 세계 유저 450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현재 개최중인 "전세계 유저가 동시 도전하는 첼린지"에 가상 유튜버인 "키즈나 아이"가 참가하여, 
그 장면을 A.I Channel에서 전달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또한 "러브 라이브! 선샤인!"의 Aqours 의 멤버가 출연하는 특별 생방송 프로그램을 11월 29일 (목)에 방송하겠습니다!

※ "키즈나 아이"가 "전세계 유저가 동시 도전하는 첼린지"에 참가 결정! 
- 유저들에게 권유티켓(최대 6장)의 선물을 걸고, MASTER 악곡에 도전 ~



가상 유튜버 이며 스쿠페스 팬이기도 한 "키즈나 아이" 씨가 현재 개최중인 "전세계 유저가 동시 도전하는 첼린지" 에 깜짝 참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전세계 유저가 동시 도전하는 첼린지"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 를 참조해주세요.

해당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일본어 버전의 스쿠페스 유저 여러분들께 "초대 티켓( 최대 6장)"의 선물을 걸고
"키즈나 아이"씨가 [MASTER 악곡]에 도전 합니다! 
또한 개최중인 "100명의 생존 점수 매치에도 몰래 참여 합니다!?

콜라보 레이션 동영상의 업로드 날짜등은 추후 발표합니다 ♪

※ 「Aqours와 함깨하는 100명의 생존 점수 매치 생방송!」의 결정!



최대 100명이 참여할 수 있는「100명의 생존 점수 매치를 Aqours 멤버와 함께 플레이하는,
오리지널 생방송 프로그램의 방송이 결정 되었습니다.

게임 내 아이템 선물이 걸려 있으므로, 모두 스쿠페스를 플레이합시다!
또한 프로그램 내에서 새로운 정보의 발표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 방송 날짜 : 2018년 11월 29일 (목) PM 08:00 ~ PM 09:00
◇ 출연자 : 사이토 슈카(와타나베 요우), 스즈키 아이나(오하라 마리), 후리하타 아이(쿠로사와 루비)
◇ 전달 채널
 - YouTube Live (러브 라이브! 시리즈 공식 채널), 반다이 채널, LINE LIVE , Periscope (스쿠페스 공식 Twitter 계정)

프로그램 페이지 URL 은 추후 공개 되므로,
 - 러브 라이브! 시리즈 공식 Twitter 계정
 - 스쿠페스 공식 Twitter 계정
 - 스쿠페스 공식 페이지 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러브 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