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일) PM 04:00 부터 5/15(수) PM 02:59까지 이벤트「제 20 회 메들리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호노카가 테스트에서 핀치! 이대로는 μ's가 활동 정지?!
 
코토리나 우미도 바빠서 공부를 가르치는 사람이 없는 가운데 도움의 손길을 내밀 여신의 모습이 ...!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꼭 이벤트에 참여하여 확인 해주세요♪
※ 또한 이번에는 일부 기능의 조정·수정을 실시하겠습니다.
※ 특정 조건에서 이벤트 pt를 많이 획득 할 수 있도록 균형 조정 및 어시스트 출현 연출을 변경 합니다.
※ 메들리 미션 보상 준비와 골드를 소비하여 부여하는 어레인지의 효과를 중복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
※ 자세한 내용은 각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기간] 5/5(일) PM 04:00 부터 5/15(수) PM 02:59까지
[이벤트 개요] 최대 3곡의 과제곡을 연속 플레이하여 "메들리 페스티벌"을 성공 시키자!
"메들리 미션"은 조건을 달성 하는 미션 Lv을 올릴수록 보상이 화려해집니다! 

※ 특정 상황에서 마지막으로 플레이한 "메들리 페스티벌"보다 이벤트 pt를 많이 획득 할 수 있도록 밸런스 조정을 실시했습니다. 

[게임의 흐름]
 ① 놀고 곡수를 선택하자! 플레이하고 싶은 곡 번호를 선택하면 과제곡이 발표됩니다. 그 악곡마다 도전하고 싶다 난이도를 선택하고 '페스티벌'을 시작하자!

[이벤트 참여 방법]
① 플레이할 곡수를 선택하자! 
플레이하고 싶은 곡수를 선택하면 과제곡이 발표됩니다. 
그 악곡마다 도전하고 싶은 난이도를 선택하고「페스티벌」을 시작해봅시다.
이 떄, "G" 를 사용하여 "서포트"기능을 이용하면, 플레이에 유리한 효과를 라이브 중에 발동 할 수 있습니다. 
※ 2곡 이상 플레이시 난이도 선택시 표시되는「퍼지 어시스트」를 ON함으로써,
악곡 사이에 자동으로 일시 정지가 가능합니다. 이후에 화면을 터치하면 다음 라이브가 시작됩니다
※ 또한「퍼지 어시스트」동안 게임을 강제 종료 했을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퍼지 어시스트시의 연출을 마지막 메들리 페스티벌에서 변경했습니다. 

또한 페스티벌 도중 게임 시작시 친구의 멤버가 응원해주러 오기도 하며, 응원에 따라 다양한 효과가 발생합니다. 
※ 1회 페스티벌에서 발동 한 동일한 효과의 응원은 중복 발생하지 않습니다 

② 곡을 연주하고「메들리 미션」에 도전! 선택한 곡을 연속으로 플레이하는「메들리 미션」에 도전합시다. 
2곡 이상을 선택한 경우 각 악곡의 콤보 수와 체력은 다음 악곡에 인계되지 않습니다. 
각 악곡으로 달성 한 최대 콤보 수는 "TOTAL COMBO" 로 합산됩니다. 메들리 미션의 달성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콤보 순위 
"TOTAL COMBO"의 수에 따라 이루어진다 

점수 순위 
각 악곡으로 달성 한 SCORE의 합계에 따라 달성됩니다 

· 탭 평가 
각 악곡으로 달성 한 탭 평가 수 (예 : PERFECT 수 )의 합계에 따라 달성됩니다 

※ 실패하면 클리어 이후 보상을 획득 할 수 없습니다.
또한「메들리 미션」의 도전 기회 횟수가 감소하고, 획득 가능한「이벤트 pt」가 감소합니다 
(보상을 획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선택한 난이도에 따라 소비 LP와 클리어 후 보상이 변동 됩니다 
※ 본 이벤트는 라이브 설정에서 특기를 OFF로 설정한 경우 특기가 발동하지 않으므로주의하십시오 

③「앵콜 타임」에 도전!
선택한 곡에 따른 과제곡의 플레이가 끝나면 추가로 1곡을 플레이 할 수있는「앵콜 타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앵콜 타임」의 과제곡을 플레이하는 것으로,
「메들리 미션」달성에 필요한 총 SCORE와 TOTAL COMBO 탭 평가를 더욱 늘려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앵콜 타임」과제곡을 플레이하지 않거나 라이브 실패를 한 경우에도 획득 한 보상은 손실되지 않습니다 
※「앵콜 타임」에서 획득 한 SCORE는 스페셜 BOX 게이지 가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SCORE 랭킹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④ 보상을 찾아라! 
페스티벌을 성공 시키면 난이도와 곡 수에 따라 결정되는「이벤트 pt」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pt」는 SCORE 와 콤보 수, G 의한 어레인지 나 응원의 효과로 보너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pt」의 누계에 따라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페스티벌에서는 「금·은·동」의 3 종류의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은 페스티벌을 성공 시키면 금·은 보상을 적립 할 수 있게됩니다. 

또한 메들리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보상 획득 조건]을 참조하십시오 

※ 5/15 (수) PM 02:59 이후에 라이브가 완료되면 이벤트 pt는 획득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라이브 종료시 점검에 들어가면 EXP, G, 부원도 획득 할 수 없습니다.
종료 직전의 라이브는 주의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달성 보상] 
SR 토죠 노조미 [어머니의 날 편] 
SSR 토리이 아유미 
슈가 큐브 [LP50] 
R 미야마 사토코 [선생님] 
R 야마우치 나나코 [선생님] 
이벤트 스토리 
다른 

[누적 pt 랭킹 보상] 
SR 코우사카 호노카 [어머니의 날 편] 
SSR 하세쿠라 카사네
기타 

[SCORE 랭킹 보상] 
SS 씰 
S 씰
R 씰 

[메들리 미션 보상] 
러브카스톤 
기타

※「SR 토죠 노조미 [어머니의 날 편]」과「SR 코우사카 호노카[어머니의 날 편]」은 선행 전달 입니다. 
(5월 하순 경에 μ's의 특별 권유나 "SR·UR 권유 ~μ's~" 및 "SR 이상 확정 권유 ~μ's~" 및
"SR 이상 확정 3연속 권유 ~μ's~"에 추가 예정입니다)
※ 서포트 부원은 편성에 추가하고 각성 할 수 없지만, 연습에서 힘을 발휘합니다.

※ 이벤트로 선행 전달되는 SR은 각종 권유로 획득 할 수 있는 확률은 일반 SR보다 낮습니다. 
※ 「SSR 토리이 아유미」「SSR 하세쿠라 카사네」는 선행 전달입니다. 
(5월 하순 경에 일반 학생 모집에 추가 예정입니다) 

※ 「선생님」카드 나 「특기 업 서포트 카드」는 편성에 추가하고 각성 할 수 없지만, 연습에서 힘을 발휘합니다. 
※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의「보상에 대한 자세한 안내」페이지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한 SSR 부원은 전부 연습대상으로 사용한 경우 씰을 획득 할 수 없습니다. 

※ 본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한 SSR 부원의 매개 변수 및 특기 등은 권유로 획득 가능한 동일 레어 부원과 다릅니다.
이벤트 종료시 R부원과 동일한 종합력으로 변환됩니다.
 
※ 본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한 SSR 부원은 추후 일반 학생 모집에 추가 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보상 획득 조건]
·달성 보상 
이벤트 pt의 총 획득 수에 따라 순차적으로 배포 

·누계 pt 랭킹 보상 
기간 동안의 누계 이벤트 pt 획득 랭킹 순위에 따라 배포 

·SCORE 랭킹 보상 
기간 동안 이벤트에서 플레이 한 모든 악곡을 대상으로 한 「SCORE 랭킹」의 순위에 따라 배포 

SCORE 랭킹 페이지 는 상위 10명의 최고 점수를 획득했을 때의 유닛이나 악곡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참고하여 상위 랭킹을 목표로 합시다! 

또한 친구 랭킹 페이지에서도 친구의 유닛이나 악곡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참고하여 상위 랭킹을 목표로 합시다! 

※ 랭킹 보상을 획득 할 수있는 인원수는 지난번 이벤트「제 10회 사이좋은 매치」와 동일하며 변경은 없습니다. 
※ 랭킹 보상 보상의 배포는 이벤트 종료 후입니다. 
※ 앵콜 타임에 플레이 한 악곡은 SCORE 랭킹 집계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메들리 미션 보상 
출현하는 메들리 미션을 달성하여 획득 
※ 처음 달성하는 Lv 임무는「첫 보상을 두 번째 이후부터는「일반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 「서포트」를 보상으로 획득하면 다음 라이브에 해당 서포트가 적용됩니다.
이 경우 다음의 라이브에서 해당 서포트를 G를 소비하여 적용 할 수 없습니다.


[이벤트 스토리 정보] 
이벤트 개최 기간 동안 이벤트 TOP으로 이동하면 프롤로그를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달성 보상 조건을 충족해야만 볼 수 있습니다. 
스토리 5화까지는 획득 할 수 있지만, 에필로그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로그인하면 볼 수 있습니다. 

※ 해방 된 이벤트 스토리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의 "스토리" 버튼이나 μ's 모드의 "기타 스토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개최 기간 (5/15(수) PM 02:59)이 지나면 프롤로그를 획득 할 수 없습니다. 
※ 스토리를 5화까지 획득하지 않아도 프롤로그를 획득하는 경우에는 에필로그를 볼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의 스토리를 획득하고 5/15(수) PM 04:00부터 5/20(월) PM 02:59까지 로그인하지 않으면 에필로그를 획득 할 수 없습니다.
※ 상기 기간 중에 획득 할 수 없었던 스토리는 다음달 말 업데이트 후(6/30 (일) PM 04:00 예정)에 "이벤트 스토리 공개 키"를 사용하여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과제곡 정보] 
메들리 축제의 과제곡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회 플레이시마다 랜덤으로 결정됩니다 
플레이 곡수가 2곡 이상인 경우에는 과제곡은 모두 같은 특성이 적용됩니다 
· 2곡 이상 플레이 하는 경우에는 과제곡은 중복되지 않습니다 
· 과제곡의 대상 악곡은 스마일, 퓨어, 쿨 속성마다 EASY에서 EXPERT까지 모든 난이도에서 8곡씩 입니다 

어떤 노래가 전달되는지 기대하고 있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