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트는 지금 사냥쪽에 있어서 광역기를 5~6개를 돌려쓰며 피로도가 큰데 요즘 사냥 평준화 시대에서 마릿수가 너무 적게 나오는 직업임. 이 광역기들이 사냥 사이클에서 쿨이 딱딱 맞을수 있게 쿨타임 조정과 후딜,범위 조정만 해주면 그나마 보통으로 마릿수 챙기는 직업들로 올라갈것 같음

비홀더 임팩트 = 쿨이 20초나 합니다.. 15초나 12초로 개선 바람
그리고 비홀더 임팩트를 쓰고 비홀더 쇼크와 새크리파이스를 못 쓰는데 이거 따로 개선 바람. 너무 불편
왜 스킬이 끝날때까지 다른 스킬을 못 쓰는지 의문입니다.

비홀더 쇼크 = 범위가 엄청 애매 
쿨타임 10초로 개선 및 범위 상향과 어디서 어디까지인지 이펙트 조정 바람

신서시스 = 다크나이트의 제일 안 좋은 광역기
점프 도중 사용 가능 및 딜레이 감소 바람

다크 스피어 = 위 아래 범위 상향 바람 X축은 긴데 위 아래 범위가 너무 좁음

다크니스 오라 = 카이저 '가디언 오브 노바'스킬처럼 쿨120초에 공격 주기 빠르게 하고 범위와 타겟수 늘리면 그나마 메소회수할때나 기존 사냥할때 숨통이 트일것 같음

블리츠쉴드 = 모험가 전사 공용 스킬인데 스킬 쓰고 나서 딜레이와, 쓴 직후 기다림 없이 바로 터트릴수 있도록 개선 바람


개선사항 별로인 부분 지적과 추가사항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