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몬어벤져가 메이플 내에서 가장 개선이 시급한 캐릭터 중 하나라고 생각해 글 작성하게 됐습니다. 읽어주시면 감사합니다.


1.장비 기본 옵션 HP 미포함


5차 공용스킬 쓸만한 하이퍼 바디에서 hp40%를 챙기니까 상관없는거 아니냐고 하실 수 있는데 아닙니다. 애초에 5차 코어 1칸을 소모하는 일이고 타직업과 달리 데몬어벤져는 추옵 올스텟이 hp를 미포함하고 타직업은 부스텟도 오르므로 50%로 버프를 해줬으면 해줬지 그것땜에 기본옵션 hp를 미포함 한다기엔 타당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칭호나 캐시아이템에도 hp 붙여줘라 이것들아


2.심각한 아케인 심볼 효율


1렙 업당 주스텟 100씩 오르는 타직업과 달리 데몬어벤져는 hp가 1750씩 밖에 오르지 않고 효율 70%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번 간담회 때 데몬어벤져와 제논 아케인 심볼 상향 고려하겠다니 믿고 있겠습니다.


3.나사빠진 5차 스킬


(1).애매한 데몬 프렌지


데몬어벤져의 주력스킬 중 하나이지만 쿨타임이 2분이나 되고 자주 움직이는 보스 상대로 장판을 또 까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 2중첩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실전딜이 좋지 않습니다. 일단 쿨타임부터 30초라도 줄여주고 스킬을 오라화(2중첩 타수) 혹은 장판을 1개만 깔게 만들고 + 넓게 깔게 만들고 2중첩 타수를 적용시키면 올바른 스킬이 될 것 같습니다. 



(2).약한 디멘션 소드


30렙 마스터기준 퍼뎀 총 200000% 정도고 스킬 자체가 소환해놓고 40초동안 쓸건지 8초 극딜로 쓸건지 선택해서 사용하는 스킬인데 그냥 컨셉을 둘중 하나로 확실하게 정해주면 좋겠습니다. 둘중 하나로 컨셉을 정해주고 데미지도 1.3~1.5배 정도로 버프해주셨으면 합니다.



(3).이상하고 쓸모없는 블러드 피스트


기본 스펙 쿨타임 10초인데 쿨타임이 차징을 시작한 후부터 도는게 아니라 사용후 돌기 시작하는 스킬이여서 안좋습니다.
3단계 즉발 혹은 쿨타임이 차징 시작후부터 돌게 해주세요. + 1초동안 차징할 때마다 hp를 3%나 깍아먹어서 리스크가 큽니다 2%로 줄이고 회복량을 줄여주세요 혹은 차징 소모 hp%를 업애주시고 회복도 없애주세요.


(4).유사무적기 레버넌트


사용시 hp 30%를 소비하고(30%미만이면 사용불가) 30초 지속에 240초 쿨타임인 정신나간 무적기입니다. 도중에 취소한다고 쿨타임이 감소되지도 않고 소모한 hp를 스킬이 끝나고 다 돌려받습니다. 5차스킬로 무적기를 받았으면 hp소모를 20%로 줄이고 15초 지속에 120초 쿨타임이 되어야지 않나 생각합니다. + 딜점유율은 2~3%로 분노의 가시가 1.3~1.5배로 강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4.기타


(1):짧은 더블 점프

데몬 직업군들은 더블 점프가 사냥에 영향이 갈 정도로 더블 점프가 안 좋습니다. 더블 점프를 상향해주세요.

(2):실드 체이싱

사냥, 보스의 주력기인데 선딜레이가 너무 길고 점프 중에는 사용할 수가 없어 불편합니다. 선딜레이를 10%만이라도 줄여주시고 점프중에도 사용 가능할 수 있게 만들어주시고 실드 체이싱 포함 소울 시커같은 사출기들의 ai를 개선해주세요.




지금까지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