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깊2에서 뇌빼기 사냥이 꽤 할만해서 드메도 다 맞추고 재획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재획시간이 길어지면서 느끼는 가장 불편한점이 있는데,쇼크웨이브 캔슬이 너무 피로도가 높네요.

보통 타 직업의 경우 사냥시 주력기-점프키 정도를 반복하지만, 사냥에서마저 캔슬을 해야하는 블래스터는

쇼크웨이브-더킹or스웨이-점프-점프 를 해야합니다. 이는 타 직업보다 입력할 키가 두배나 많은것이며,

특히 점프키를 같은손가락으로 연속해서 두번 눌러야 한다는 점이 피로도를 더 크게 키우는 원인이 됩니다.

솔직하게 말해서 사냥이 안좋은 것 까지는 참을 수 있습니다. 그런 직업군은 우리 말고도 많으니까요.

그런데 그 안좋은 사냥마저 피로도가 심해서 블래스터는 기피의 대상이 되는 것 입니다.

따라서 저는 쇼크웨이브의 후딜을 항상 캔슬했을 때 처럼 감소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블래스터도 쇼크웨이브-점프 만 반복함으로써 피로도가 확 줄어들게 되는 셈이고,

보스전의 경우에도 점프버그로 최대속도로 캔슬할 수 없었던 문제도 해결되는겁니다.

릴파벙쏘고 과열상태 동안은 쇼크만 꾹 누르고있어도 되니 한층 수월한 보스전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매번 더킹 땅바닥에 끌어서 유지하는것도 꽤 귀찮은 일이고, 쇼크웨이브펀치가 개선될 경우 스택 유지를 위해서

콤비네이션 트레이닝의 유지조건도 차지스킬 사용시가 아닌 스킬사용시로 바꿔주면 좋겠네요.




이 외에도 신규 5차 사냥기추가라던가, 하이퍼매그넘펀치의 쿨짧은 광역기화 or 메가스매셔처럼 차지시 행동가능, 

허리케인 믹서 판정 즉시공격 등 해줬으면 좋겠다는 패치는 많지만 

피로도 문제만이라도 해결해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요약

1. 사냥할때 피로도가 너무 높다

2. 쇼크웨이브후딜 캔슬 했을때처럼 완화

3. 콤비네이션트레이닝 스택유지를 차지스킬 사용시가 아닌 스킬사용시로 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