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1.2.342(2) 업데이트]키네시스의 얼티메이트-싸이킥 불릿 스킬 관련 문의내용

1. 오류 확인 날짜/시간 : 01월 14일 10시
2. 오류발생 스킬명 : 얼티메이트-싸이킥 불릿
3. 오류 내용 : 안녕하세요.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1월 14일자 클라이언트 1.2.342(2) 업데이트 내역 중 키네시스의 얼티메이트-싸이킥 불릿(이하 불릿)이라는 스킬에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불릿 사용시 마이크로 블랙홀이 생성이 되는데, 이 패치로 인해 불릿을 연속 사용을 하게 되면 마이크로 블랙홀의 선딜 때문에 다음 불릿의 사용시 생성되는 블랙홀이 나타날 때까지 딜이 들어가지 않게 됩니다.
이전(1월 14일 16시 35분)에 앞서 드린 문의글에 대한 답변으로 마지막에 생성된 마이크로 블랙홀의 데미지는 정상적으로 적용되고 있으며, 해당 사항은 오류가 아닌 의도된 사항이라고 안내해주셨는데요.
불릿은 키네시스의 사냥 주력기이며, 불릿 사용시 생성되는 마이크로 블랙홀은 키네시스의 스킬 사용에 필요한 pp 수급에 도움을 주는 하나의 수단입니다.
사냥시에는 스킬의 연속 사용이 불가피한데 이번 패치로 인해 불릿을 연속 사용하게 되면 마이크로 블랙홀 생성의 선딜로 인한 pp 수급과 데미지 적용에 큰 문제가 생깁니다.
답변에서 말씀주신 바에 따르면, 연속 사용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인 사냥을 할 때 불릿을 사용하고 마이크로 블랙홀의 데미지 적용되는 것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불릿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스킬을 운용하라는 것이 의도된 바입니까?
이번 패치가 의도된 바라면 운영진분들의 이 의도에 대해서 이유와 방향성 등을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얼티메이트-싸이킥 불릿이라는 스킬은 명실상부 키네시스라는 직업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헌데, 이러한 스킬을 너프시키는 심각한 오류를 발생시키시고도 이는 오류가 아닌 의도된 사항입니다라고 계속해서 말씀하시겠습니까?
다른 분의 문의글에 너프시킬 의도는 없었다라고 답변주신 글을 보았는데 너프시킬 의도가 없는 의도된 사항에서 너프가 된 것이 발견된 이 상황이 얼마나 모순됩니까?
메이플스토리는 17년 이상 18주년을 바라보고 있는 오래된 게임인 만큼 구직업과 신규 직업 간 성능 밸런스가 크죠. 키네시스의 불릿이 상향된다고 해도 큰 문제 될 것이 없습니다. 오히려 상향 평준화, 밸런스 조절을 위한 한걸음이 될 수 있는 상황입니다.
부디 빠른 시일 내로 1월 7일 클라이언트 1.2.342로의 롤백과 스킬의 툴팁 변경('단, 마이크로 블랙홀은 동시에 2개 이상 존재할 수 없다'라는 문구의 삭제/변경)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키네시스라는 직업을 애정하며 게임을 하던 많은 유저들의 바람을 저버리지 말아주세요.

------------------------------------------------------------------------------------------------------------------------
수정할 부분 좀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