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안 쓰기에도 뭐가 문제라 이 직업은 어디서부터 고쳐야한다 라고 하기에는
보스 패턴, 파티구성, 해방퀘스트, 사냥(솔플), 스펙같은 다양한 컨텐츠에서 비숍은 특수한 캐릭터라서
뭐 하나 수정한다고 지금의 문제가 바뀌지는 않을거임.

벤전스 언스를 풀어준다고 보스에서 쓸 수 있을까요?
파티원이 비석세웠는데 언스 쓰는건 트롤이고... 솔플아니면 거의 볼 일 없을것 같아요.
(그래도 풀어주는게 편의성 면에서 꼭 필요하다고 생각)

디퍼 데미지를 포함해서 전체적인 데미지를 상승시켜주면
직업간의 밸런스 문제 관련해서 비숍이 잔뜩 쳐맞으러 올거같네요 신전 1.7때마냥 ㅋㅋ
다른 게시판에 이제 비숍보다 약한직업 OO 하면서...

여기서 유틸을 더 강화하는것도 형평성 문제가 두드러질거고
그게 스펙별 차등이 있게 되던 아니던...

이런 상황이다 보니 보이는 문제점이 한둘이 아니게 되니까
각자가 원하는 패치의 방향이 다르고 개선안같은것도 통일이 될 수가 없는듯

그런거 가지고 너는 왜 날먹비숍마냥 이야기 하냐
너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냐 그게 되겠냐
왜 이건 말 안하고 그거만 말하냐 싸우지 맙시다

어짜피 비숍끼리 그런걸로 싸워봐야 파티에서 하는 역할은 거의 변하지 않을 것 같아요.

위에 ~~해도 전체적인 문제가 고쳐지진 않을거라고는 했지만
그것들도 하나하나 작은 문제점이니까
그거만 고쳐졌으면 좋겠네요.

모두가 동의할만한 언스사용이고, 디퍼 데미지고, 비숍의 데미지 문제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