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불릿 막타 블랙홀 생성위치 가변화

지금은 불릿을 쓰면 블랙홀이 불릿의 끝자락에 고정되어 생기는데 이걸

불릿 범위내 가장 체력이 많이 남은 몬스터에게 생성되게 해주면 좋겠음

사냥에도 유용하고 보스전에서도 거리조절없이 불릿 갈길수 있어서 좋을듯



2.B.P.M 스킬 구조 변경

PP소모 10 정도에 180초 지속 되는 스킬로 바꿔주거나

BPM의 공격 적중시에만 PP가 감소 하도록 변경



3.텔레키네시스 ON/OFF화

이 X발 스킬때문에 스펙트럼하는데 파란 공이 쏟아진다 쒸~~~이벌



4.드레인 PP 회복 메커니즘 개선

드레인이 떄릴때 마다 PP회복해주는데 당장 보스들 싸돌아 댕기면서 드레인 밖으로 기어나가는 꼴을 보면 피눈물만 남

싸이킥 포스에 붙은 도트딜을 드레인으로 옮겨주고 도트딜이 들어갈떄 마다 PP가 회복되도록 바꿔주면 좋겠음

이러면 보스가 드레인을 스쳐 지나가는 것 만으로 도트가 묻어서 PP가 회복될테니 보스전 PP관리가 쉬워질듯



5. 트레인에 목표 추적기능 추가

위에 적은 드레인 도트나 샷 방깍이 묻은 적 뚝배기 위로 떨어지는 기능이 추가되면 좋겠음



6.싸이코브레이크 PP수급량 변경

현재: 피격된 적 수에 관계없이 1고정
변경: 피격된 적 숫자 만큼 회복(보스도 5명 취급이니 5회복)



7.싸이킥차징 PP수급치 고정

지금 차징을 쓰면 (최대 PP-현재 PP)*0.5 만큼 회복되는데 이걸 그냥 깡 PP 20회복으로 변경 



8.더블점프 거리 개선

쪼금만더 멀리 뛰면 좋겠다 싶음 ㅜ



9.싸이킥 무브 

시전시 무조건 상승하는게 아니라 일리움 비행이나 호영 근둔처럼 방향키 따라 무빙되면좋겠음

설정상 점프팩 같은거 쓰는거면 무조건 상승하는게 이해가는데 염동력이라면서 왜 조절을 못하니 ㅜ


결론


보스전 할때 손 바쁜거야 키네 종특이라고 쳐도 보스가 댕청해야만 키네가 밥값하는건 꼭 개선 되야 한다고 생각함

그외 편의성도 개선해주면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