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이클립스처럼 광역딜 지속적으로 들어가는 기능 추가해서 시전시간동안 사냥 피로도라도 덜어주면 안되나?

보스에서도 이슈가 단일기라 방해되던 잡몹들 처리하기도 수월해질것 같고, 배경도 바뀌는 마당에 뒤돌면 안때리는 간신배 나이츠만 소환되는 건 뭔가 너무 아쉬운 것 같음.

당장 게시판보면 개선 방향이 시전시경직 무적기에만 너무 포커스가 맞춰져있는데, 개발진이 쿨타임을 줄일 생각이 없다면 스킬의 다른부분들도 어떻게 바뀌면 좋을지 의견 내봐야한다고 생각함.

실피디아 받아봐서 다들 알겠지만 개발진들이 똥고집이 있어서 방치되는 문제점들이 꽤 많음. 본섭 적용되기전에 다들 최대한 많은 의견 내보고 좋은 방향으로 개선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