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는 '자신의 스킬'로만 공격해야만 레인이 발동된다며,

설치된 애로우 플래터로 애로우 레인 유도하던것이 너프되었습니다.

-> 설치된 애로우 플래터 : 보우마스터 스킬 X
 



이제는 '자신이 직접 공격하는 스킬'에만 발동된다면서,


이 말도 안되는 스킬 간 발동관계를 그대로 유지하신다구요?

'현행 로직에 맞게'랬으니, 애로우 레인, 퀴버 풀버스트, 실루엣 미라주, 가이디드 애로우가 타격시 쿨타임 감소하는 현상은 그대로 두시는 거죠?



진짜 현재 운영진들이 얼마나 모순된 태도인지 아십니까?
'자신이 직접 공격하는 스킬' 적중시 최종 데미지 증가 -> 폭시, 스인미 폭발딜에만 터지는게 정상이라며 우기는건데
'자신이 직접 공격할 때마다' 재발동 대기시간 1초 감소 -> 현행로직과 동일, 5차 스킬들이 쿨타임 감소시키는 건 정상?

눈 똑바로 뜨고 왼쪽 수정전 텍스트 보십쇼, '공격 시'라고 해놨는데, 여태까지 로직이 워낙 복잡해서 뭐가 어떻게 되는지도 몰라서 가만히 있었는데,

DPM 제작자 분이 스킬간 발동관계 정리해줬더니, 현행 로직과 동일 이요? 본인들은 현재 현행 로직이 뭔지나 제대로 알고 패치하신겁니까..?

현행 로직은
'5차 스킬들이 타격될때 아머 피어싱의 쿨타임은 감소하나, 아머 피어싱의 데미지 증가 효과를 받지 못함'입니다.

기존에 표기된 '공격 시' 데미지 증가는 5차 스킬들에도 당연히 적용되어야 하는게 맞습니다.
'5차 스킬들에 아머피어싱이 안터지는 현상'이 오류라구요.. 
현재 폭시에만 터지는게 당연한 현상이라고 문구수정 하실 사항이 아니구요..

추가적인 실험으로 기존에는 애로우 레인, 가이디드 애로우 같은 5차 스킬에도 아머피어싱 정상적으로 터졌던 거 확인했는데, 잠수함 패치로 그걸 없애시고 지금이 맞다고 하시나요..?

제대로 우길거면, 그냥 5차 스킬들 적중시에도 아머 피어싱 쿨타임 감소하는 현상이 버그라고 하세요.
그것까지 가져가시는게 맞는듯 싶네요.

보우마스터는 앞서 진행된 너프로 '설치된 애로우 플래터'가 보우마스터 스킬이 아니게 되었고, 천둥의 룬, 스인미는 보우마스터 스킬로 인정받았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직접 공격하는 스킬'에 한정이요?
대체 애로우 레인, 퀴버 카트리지, 퀴버 풀 버스트, 잔영의 시, 실루엣 미라주 모두가 기본타격시 추가타 형식으로 들어가는 스킬들인데, 5차 스킬 전부가 추가타 스킬인데, '직접 공격하는 스킬'이라뇨?

진짜 눈가리고 아웅 식으로, '보우마스터의 스킬', '직접 공격하는 스킬'이런 말장난치면서, 제대로 고치지도 못하는 본인들의 무능을 유저에게 전가하지 마세요.

진짜 저 위에 올려놓은 스킬들간 발동관계만 봐도, 무엇하나 일관되게 적용되는 것이 없습니다.

안그래도 유저수 없어서 힘들고, 관심조차 받지 못하는 직업인데, 이런식으로 말장난식으로 장난치시는거 보기 안좋습니다.

제발

'보우마스터 연계기 간 발동관계 통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