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스킬스틸은 모험가의 스킬만 가능

 

 

 

1차

 

 

1 차 같은경우 마스터리의 갭이 없으므로

 

이 스킬 저 스킬 뺏어가며 재밌게 육성할수있음

 

 

 

 

2차

 

타 클래스의 공격스킬을 뺏어서 사냥은 하고있으나

 

서서히 마스터리의 갭이 벌어지면서 타 클래스의 공격스킬은

 

효율이 떨어진다는것을 몸소 느끼게 됨

 

밀격스킬 하나는 죽이지만

 

공격스킬을 버리고 버프스킬스틸로 갈아타는 시점

 

힐을 뺏어서 괴도클레릭흉내를 내도 됨

 

 

 

3차

 

3차가 되면 너나할것없이 심을 뺏어서 사용하는게 일반적

 

같은파티에 심팬텀이 있어서 공격을하긴하지만

 

실질적으로 솔플을 할때에는 그 효율이 상당히 떨어짐

 

 

 

 

정리...

 

스킬스틸로 인해 다양한육성을 할수는 있지만

 

그게 전부일뿐 팬텀만의 것은 찾아보기 힘듬 (물론 3차까진)

 

단일스킬이 강하지 않기때문에 1-3차는 최대한 묻어가야될것같고

 

강하다 라는 생각으로 키울려고 하면 쉽게 포기할 케릭터

 

하지만 4차가 되면 그 잠재력은 무한대로 커지면서

 

보스레이드에서 팬텀을 플레이하는 유저가 적재적소에 어떤 스킬을 써주냐에 따라서

 

팬텀의 효율은 극과극을 달릴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