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 5차 신스킬 예상ㅋㅋㅋㅋ

에너미 타겟팅(버프): 범위 내의 적에게 암살자의 표식을 새겨 30초 동안 모든공격을 적에게 유도한다 (쿨타임 60초) (30렙 풀강 기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영진: 스프 한줄 새는거 징징대서 해결 해드렸읍니다 ^^


이꼴 보기싫으면 빨리 탈출 하십쇼 ㅎㅎ

7 노딜노힐노탱

레벨
Lv7
경험치
629 / 701 (다음 레벨까지 72)
포인트

이니 7,582

베니 146

제니 139

명성
243
획득스킬
획득한 스킬이 없습니다.

SNS 공유하기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37978      [괴도팬텀]  47층 뚫었습니다!!!!      히유지 22:32  0 0
    37977      [괴도팬텀]  팬텀 그춤3사냥      팬텀조아요 22:31  0 0
    37976      [호영]  호에엥이 버프점  [1] 좋은티모 21:56  95 0
    37975      [괴도팬텀]  파이널 저지먼트 재출시가능성은?      방계 21:50  62 0
    37974      [듀얼블레이드]  섀도어에서 코인샵열리면 자전할건데 어.. [1] 송2 21:44  95 0
    37973      [듀얼블레이드]  듀블 보스에서 크확은 어케 하나여? [3] 태블릿pc 21:18  151 0
    37972      [듀얼블레이드]  듀린이 질문드려요      Dohui0322 21:14  37 0
    37971      [괴도팬텀]  "『진』 얼티밋 드라이브"  [1] 공마인데요 21:13  235 5
    37970      [나이트로드]  나로 스프 상시유도화 해줄 가능성. D..  [2] 방계 21:09  181 0
    37969      [나이트로드]  만랩기준으로 나로 하이퍼스탯 어떻게 찍.. [3] 치명정 20:37  107 0
    37968      [카데나]  근데 너무 고정된 딜사이클에  [8] 아재아닙니다 20:29  278 0
    37967      [섀도어]  메린이 피시방 아케인 [2] 크리봉봉이 20:26  110 0
    37966      [듀얼블레이드]  듀블 아케인 없이 가려면 몇카 몇앱으.. [5] Maydayy 20:26  163 0
    37965      [섀도어]  모두의 염원을 모아       좋은티모 20:11  169 0
    37964      [섀도어]  보공방무가 원래 낮나요?.. [2] 도토리과자 20:09  163 0
    37963      [섀도어]  이거 25억 어때요  [3] 묵이owo 20:00  256 0
    37960      [나이트로드]  현실적 나로개선 2개? 1개? [6] 세례니아 18:47  417 4
    37959      [카데나]  카데나 평캔 질문 [5] Lem9n 18:33  133 0
    37958      [듀얼블레이드]  무릉 52층 듀얼블레이드 템셋(솔 더..  [4] 소라료 18:31  526 0
    37957      [듀얼블레이드]  템셋팅 질문      Gilugi 18:31  47 0
    37955      [듀얼블레이드]  듀블 신전 원킬안나면 아르카나에서 사.. [3] 그러시군요 18:23  246 0
    37954      [듀얼블레이드]  듀블 보조무기 질문좀      하인즈케챱 18:22  48 0
    37953      [나이트로드]  나로자전질문있습니다!      씨즌갓 18:16  68 0
    37952      [듀얼블레이드]  자전고민중인데요 [2] 가능 18:13  156 0
    37950      [괴도팬텀]  분바 조커 질문 [7] Zerogo 18:04  241 0
    37949      [듀얼블레이드]  듀블 여로 [4] 가을양반 17:35  206 0
    37948      [카데나]  스우 17분 데미안 1페 14분 정상임? [1] 차칸친구 17:10  240 0
    37947      [섀도어]  피케인 효율 궁금합니다.! 앱솔17 성 v..      바린이 16:51  190 0
    37946      [카데나]  스우가 목표인데 뭐부터 해야할까여  [26] 하악하악선 16:50  389 1
    37945      [괴도팬텀]  솔 스데미 [6] 블랭개똥그랩 16:31  275 0
    37944      [섀도어]  극한 220찍은 섀린이가 보스용코강 질문 .. [2] 화월송 16:21  201 0
    37943      [괴도팬텀]  테라버닝 뉴비 템셋 질문이여 [3] 미스틱샷 16:09  230 0
    37942      [괴도팬텀]  팬텀에게 남은건 설정놀음뿐  [1] 백핑 16:04  387 0
    37941      [섀도어]  섀린이 루시드질문      씨즌갓 16:04  61 0
    37940      [듀얼블레이드]  듀린이 고민입니다 봐주세요 ㅠㅠ [8] 캔디또 15:51  320 0
    37939      [나이트로드]  나로 하드보스 3~4인 다니시는분들 질.. [8] 변영수짱짱 15:42  348 0
    37937      [듀얼블레이드]  듀블 210이후.. [2] 덩산 15:02  349 0
    37936      [듀얼블레이드]  듀블에다가 얼음누각 끼면 이상한가여? [4] 송2 14:32  438 0
    37935      [나이트로드]  나로 여로~ 원킬 [1] 히어로홀로 14:28  243 0
    37934      [카데나]  카데나 캔슬,스킬 팁 드릴게요ㅎㅎ  [3] 호랑식당 13:49  426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