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섬멸, 벽력 액션딜레이, 후딜레이 감소

2. 신뇌합일 쿨타임 변경
기존 : 쿨타임 105초에 45초 지속 ㅡ> 변경 : 쿨타임 120초에 60초 지속

3. 상시 스탠스 100% 변경
기존 : 연계시 스탠스 100% ㅡ> 변경 : 상시 스탠스 100%에 연계시 상태이상 내성 100 증가

4. 창뇌연격 타수 증가
기존 : 1~11 번째는 5타, 4타/ 마지막 공격은 7타, 6타 ㅡ> 변경 : 1~12 번째 모두 7타, 6타로 변경 

5. 태풍의 지속 버프효과 변경
기존 : 뇌전 버프 1개당 데미지 7% 증가 버프 ㅡ> 변경 : 뇌전 버프 1개당 최종데미지 4% 증가 버프

6. 여제의 의지 추가
기사단 직업군들 의지 추가

7. 뇌신창격에 흡혈 기능 추가 / 액티브화 or 트리거 추가
기존 : 생성시 데미지 / 일정시간마다 공격하는 전격 4번 발동 / 8번의 연계공격 후 다음 연계 공격 적중 시 패시브로 발동
ㅡ> 변경 : 생성시 데미지 + 최대 hp의 10% 회복 / 일정시간마다 공격하는 전격 4번 발동 + 전격이 적중할 때마다 최대 hp의 15% 회복 / 기존 패시브 발동이 아닌 액티브로 발동 or 섬멸로 인한 발동 등의 트리거 추가

8. 교아탄 스택화
기존 : 쿨타임 8초 /사용 시 뇌전버프 2개 소비하여 전진하는 상어의 기운 생성 ㅡ> 변경 : 쿨타임 1초 / 7초마다 상어의 기운 1개 준비, 최대 3개까지 준비 가능 / 사용 시 뇌전버프 소모 없이 전진하는 상어의 기운 발사

9. 뇌성 수직하강 기능 추가
기존 : 공중에서 전방으로 돌진 ㅡ> 변경 : 공중에서 전방으로 돌진 + 아래 방향키와 함께 사용 시 수직으로 하강

10. 연쇄효과 패시브화
기존 : 연계 공격 시 최종데미지 20% 증가 ㅡ> 변경 : 조건 없이 최종데미지 20% 증가 + 연계 공격 적중 시 최대 HP의 5% 회복

11. 승천의 연계제한 해제
기존 : 승천은 뇌성으로만 연계 가능 ㅡ> 변경 : 자기 자신을 제외한 모든 스킬과 연계 가능

12. 벽력의 하단 범위 증가
기존 : 벽력 하단 범위 X ㅡ> 변경 : 아델 디바이드처럼 벽력 하단 범위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