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화는 무조건적인 성능 향상은 논란이 있을 수 있어 생각 해봤는데

퀵드로우가 적용된 스킬에 공격속도 2단계 추가 적용(단발성, 최대 공격속도 상한 초과 가능)입니다.

이로 인해 개선되는 부분들:
- 필수로 사용해야 하는 스킬들의 경직시간 감소로 인한 딜사이클 개선 (ex 30초 전함 노틸러스, 5초 헤드샷 etc.)
- 퀵드-컨티뉴얼 에이밍 = 필수 디버프 선딜 문제 해결 (하도 느려서 알 낳고 던진다는 표현이 쓰일정도ㅠ)
- 데스트리거 경직 완화 (탄환 발사 간격이 빨라짐-> 경직시간 감소 + 보스 텔포로 인한 탄환 증발 개선)
- 후딜 때문에 사용하지 않는 스킬인 스트레인지 봄을 사용할 여지가 생김
- 화려한 백스탭 컨트롤
+@

스킬이름이 '퀵'드로우인 만큼 스킬 컨셉을 잘 따르면서도, 딜레이가 긴 스킬들을 자주 섞어줘야 하는 캡틴의 딜사이클 개선도 동반되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 외, 생각해 본 것들

1. 봄버 스택화 & 전함 노틸러스 사용시 1회 충전
-> 딜사이클에서 봄버 유지 매커니즘은 그대로 이지만, 딜사이클 초기에 봄버 2대 유지까지 필요한 15초의 공백이 매꿔지게 됩니다.

2. 인피닛 불릿에 불릿 소모 조건 제거(표창 직업들도ㅠ)
-> 너무 구시대적인 스킬.. 펫버프에 올리고 잠수타면 불릿이 동나있어요ㅠ

3. 건 무기류 투사체 속도 증가
-> 아무리 그래도 총인데, 활, 표창보다는 투사체 속도가 높아야한다고 생각해요. 히트스캔화도 괜찮다고 보고, 무엇보다 발사음 개선좀..(글로 표현하면 쇽-쇽-쇽-쇽 이런데, 너무 약해보임)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운영진이 귀를 열게 되었고, 캡틴 게시판에 공감가는 개선사항들도 많아 같이 정리해 전달할 계획입니다. 공감되시는 부분들을 모아 목소리를 내보도록 해요. 캡틴 유저분들 모두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