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비 잘쓴곳.jpg



ㅇㄱㄹㅇ
EXP 117,390 (29%) / 135,001

와우저

Lv70 게이브뉴웰

롤 해본적 없어요



레벨
Lv70
라이센스
C급 라이센스
경험치
117,390 (29%) / 135,001 ( 다음 레벨까지 17,612 / 마격까지 16,361 남음 )
포인트

이니 124,575

베니 1,872

제니 3,286

명성
4,302
획득스킬
  • 5
  • 9
  • 5
  • 5
  • 2
  • 5
  • 2
  • 4
  • 5
  • 5
가입일 정보
2009-05-03 20:15:58에 가입하셨으며, 오늘은 3916일째입니다.

SNS 공유하기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 [임므아] 신궁 절대 버프해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롤랑] 메이플 확률주작 넘 대놓고하는겜 탈출합니다 즐메하십쇼!
    • [설명] 길드명변경시스템기원 25일차
    • [Arie1] 착하고 사랑스러워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아리엘 누님 ㅠ

    인벤전광판 입력기

    닫기
    작성자
    소유 포인트
    • 이니 : 0
    • 베니 : 0
    할말 (9/30)
    링크주소
    노출시간 소모이니 20
    색상선택 Yes 소모베니 5
    • N
    * 욕설이나 비방, 광고글은 경고없이 삭제됩니다.
    * 한번 등록한 메시지는 수정 및 삭제할 수 없습니다.
    작성자
    소유 포인트
    • 이니 : 0
    • 베니 : 0
    이렇게 등록하시겠습니까?
    · 노출시간 :
    1시간
    · 소모이니 :
    1시간
    · 색상선택 :
    1시간
    · 소모베니 :
    1시간
    · 등록후 :
    • 이니 123213
    • 베니 123213
    * 욕설이나 비방, 광고글은 경고없이 삭제됩니다.
    * 한번 등록한 메시지는 수정 및 삭제할 수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3554653      [수다]  카룻돌이 캐릭 레벨 보통 몇까지 찍나요?      더울땐드록바 21:19  0 0
    3554652      [수다]  할로윈의자 몇시간앉아야줘요?      Dragon333 21:19  0 0
    3554651      [수다]  아델 자체 풀공속임?       Relapse 21:19  2 0
    3554650      [수다]  244서펜트가 키워본 200아델후기      바비노 21:19  2 0
    3554649      [수다]  이거 레큡 돌려도 되나요 [1] 호식이두미리 21:18  14 0
    3554648      [수다]  인방)명훈이랑 글자 키차이 오지네 ㄷㄷ       수능준비생 21:18  58 0
    3554647      [수다]  위컴알 해주세용 ㅠㅠ      아주조아잉 21:18  2 0
    3554646      [수다]  현재 보스에서 사기라는 직업들 [4] 화운여림 21:18  54 0
    3554645      [수다]  코강도 어느정도 베이스가 있어야 효율이 나오..  [1] 둘코락스 21:18  19 0
    3554644      [수다]  옷벗기는김에 머리도 벗겨버림  [2] 륵미너스 21:18  53 0
    3554643      [수다]  개구릿대님 부캐 육성 끝나도 부캐에 접속할까..      메린이뿅 21:18  24 0
    3554642      [수다]  231인데 오늘 메르 링크 키웠다; [2] 리이브은 21:17  30 0
    3554641      [수다]  패파 쓸어블 괜찮나요?      Necrolyte 21:17  7 0
    3554640      [수다]  아델VS엔버 [1] 캉테귀요미 21:17  14 0
    3554639      [수다]  주관적) 235 히어로가 아델 200 찍은 ..      I개똥l 21:17  43 0
    3554638      [수다]  근데 주인공은 남이 쓰던 안대랑 페이스페인팅.. [1] 예아마리화나 21:17  21 0
    3554637      [수다]  ???: 스타크씨 저 몸이 이상해요  [2] 비상연결 21:17  95 1
    3554636      [수다]  패파사냥vs아델사냥 [4] 민요밍 21:16  48 0
    3554635      [수다]  앨리스 헤쿠 개안팔리넹ㄹㅇ [1] 레쉬가조아요 21:16  42 0
    3554634      [수다]  이거 갈색에 뭐섞인거임?  [4] 주사위요정 21:16  77 0
    3554633      [수다]  메린이 힘들게 번 10억 골드애플에 박아봄  [3] 덱스추옵141 21:16  120 0
    3554631      [수다]  엔바카신 (x) → 에듀윈 [3] Skdlzlvv 21:15  51 0
    3554630      [수다]  감기걸리려나봐 [3] 몽애 21:15  22 0
    3554629      [수다]  유효 3줄코어 조각으로 뽑는거 어때요? [3] 샌드배 21:15  36 0
    3554628      [수다]  나다 새끼들아  [5] 일기쓰러옴 21:15  119 0
    3554627      [수다]  요즘 무과금이랑 예전 무과금은 급이 틀리지아.. [10] 무교돌이 21:14  123 0
    3554626      [수다]  드라마 1편 보면 6,000원 주는 꿀알바 ..       칼날폭풍그브 21:14  127 0
    3554625      [수다]  쌍꼬맹 최고야  [5] 랜서가신다 21:14  78 0
    3554624      [수다]  부랄친구 금수저 맞음? [12] 겔리두스 21:14  126 1
    3554623      [수다]  당장 옷벗어 임마 !!!!  [2] 륵미너스 21:14  107 0
    3554621      [수다]  나 돈 3000만메소 모았는데 펫먼저 살까? [4] 이벤트해야지 21:13  80 0
    3554620      [수다]  Will you marry me의 뜻  [1] 헌트 21:13  121 1
    3554619      [수다]  근데 예전에 엔카바신아니였냐 [8] 바비노 21:12  106 0
    3554618      [수다]  마라벨 무기 언제 제일싼가요? [1] 감자왕초 21:12  44 0
    3554617      [수다]  코젬이 효율 제일 ㅆㅅㅌㅊ 스펙업인건 알겠는.. [3] 팔라스후드티 21:12  136 0
    3554616      [수다]  흰코끼ㅜ헤쿠 제발 더시 나왔으면 좋겠다..... [2] 듀우우우블 21:12  52 0
    3554615      [수다]  오더는사냥기아니라니까 계속 사냥에 오더끼워넣.. [21] 토탈 21:12  144 0
    3554614      [수다]  형이 메이플 시작했음 아델      에우렐 21:12  47 0
    3554613      [수다]  여친이랑 새벽피시방 즐기다가  [5] 납품 21:12  242 1
    3554612      [수다]  육성전 코디는 국룰 ㅇㅈ?  [1] Skdlzlvv 21:12  109 0
    3554611      [수다]  신비하려했는데 초보나옴 블조로 갈아탈까?  [3] 팥떡 21:12  46 0
    3554610      [수다]  근데 고스펙가면 탈벨쓰는이유가 뭐임?? [3] 패파짱 21:12  109 0
    3554609      [웃긴글]  이거 볼 때 마다 웃기네 ㅋㅋ,,,  [3] 네놈추 21:11  120 0
    3554608      [웃긴글]  히토미 꺼라       밤은 21:11  101 0
    3554607      [수다]  15년 후 먼치  [2] 솔빈 21:11  179 0
    3554606      [수다]  어워즈 헤어성형 내일도 팔죠? [4] 모케 21:11  49 0
    3554605      [수다]  근데 3rd패치는 테스트 1주만 하려나  [1] 예아마리화나 21:11  66 0
    3554604      [수다]  근데 어빌2번째줄 보공이면 벞지안뜸?  [7] 이것이궁금해 21:11  76 0
    3554603      [수다]  토드템 언제사야함?      방학이짧다 21:10  20 0
    3554602      [리부트]  동현이 스킬당했다 날조하는 꼬라지 ㅋㅋ [2] 빛용 21:10  54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