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조 엑조디아? 그게뭔가요

ㅈㄱㄴ..
EXP 30,207 (0%) / 32,201

Lv48 유니커

레벨
Lv48
경험치
30,207 (0%) / 32,201 ( 다음 레벨까지 1,995 / 마격까지 1,894 남음 )
포인트

이니 42,686

베니 23

제니 14

명성
116
획득스킬
  • 3
  • 1
  • 1
  • 1
  • 1

SNS 공유하기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 [마빡도로시] 도로시 매칭보스 추가의 이점.......txt
    • [준우가진리] 이제 슬슬 종강 할 때 된거 같지않음??;;;;;
    • [퍄맨] 정섭아 허리 펴라!
    • [Minarie] 이잉 ~ 기모링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마빡도로시] 알리샤 변질된 알리샤의 스태프로 졸라 패고 싶다

    인벤전광판 입력기

    닫기
    작성자
    소유 포인트
    • 이니 : 0
    • 베니 : 0
    할말 (9/30)
    링크주소
    노출시간 소모이니 20
    색상선택 Yes 소모베니 5
    • N
    * 욕설이나 비방, 광고글은 경고없이 삭제됩니다.
    * 한번 등록한 메시지는 수정 및 삭제할 수 없습니다.
    작성자
    소유 포인트
    • 이니 : 0
    • 베니 : 0
    이렇게 등록하시겠습니까?
    · 노출시간 :
    1시간
    · 소모이니 :
    1시간
    · 색상선택 :
    1시간
    · 소모베니 :
    1시간
    · 등록후 :
    • 이니 123213
    • 베니 123213
    * 욕설이나 비방, 광고글은 경고없이 삭제됩니다.
    * 한번 등록한 메시지는 수정 및 삭제할 수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024266      [수다]  마격이 뭐에요?? [3] Lolposs 06:26  7 0
    4024265      [수다]  하루시잡고 간만에 나온 아케인       Lolposs 06:24  28 0
    4024264      [수다]  근데 아직 싸강 하나도안올리고 공지하나없는 ..      흠쨩 06:23  8 0
    4024263      [수다]  라라랜드 다 봤다  [15] 찐영 06:23  29 0
    4024262      [수다]  어우ㄹㅇ 주말야간 그만둬야하나      레쉬가조아요 06:20  32 0
    4024261      [리부트]  리부트 ㄹㅇ편차 너무 심함 [2] 댬유 06:17  76 0
    4024260      [수다]  2.5 녜힁이면 얼마나 녜힁이란거임? [1] 야후 06:16  61 0
    4024259      [수다]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해봤던 친구들 들어와조라  [12] 일어나 06:16  63 0
    4024258      [수다]  님들 데미지스킨 왜나만 잔상안남음 ? 깔끔하.. [4] 토작 06:13  100 0
    4024257      [수다]  다음 마라벨은 언제 나옴?      황제 06:12  37 0
    4024256      [수다]  메린이 유니온 목표달성 햇읍니다  [2] 저자본듀블 06:12  71 0
    4024255      [수다]  뇌빼기 켠왕방송 3시간 30분이 되어간다....      질문왕 06:12  40 0
    4024254      [수다]  석궁가격어때요?  [1] Rosia 06:11  35 0
    4024253      [수다]  커미션 가격 추천좀녀  [8] Rayvier 06:11  107 0
    4024252      [수다]  엘로디 보면 진짜 비트코인이랑 똑같네 ㅋㅋ [3] 빈빗속 06:08  143 0
    4024251      [수다]  태백착월 며칠전에 페이스북에      위대한에비뉴 06:06  124 0
    4024250      [수다]  공설님 성별 [6] 힘법사 06:06  130 0
    4024249      [수다]  불과 지난 열흘사이의 닌텐도 스위치 라이-또..  [8] 흠쨩 06:06  120 0
    4024248      [수다]  ?? 무릉 왜이래 이놈들 이렇게 쌘지 오늘 .. [3] 유느곰 06:04  133 0
    4024247      [수다]  만죽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잉나는마잉 06:02  57 0
    4024246      [수다]  4월4일 오전6시기준 코로나 현황  [1] 파인씨 06:02  140 0
    4024245      [수다]  자다 깼눈데  [2] 피릿 06:00  63 0
    4024244      [수다]  경쿠 30분짜리 뜯었는데 10분하니까 사냥귀.. [2] 후엥 05:59  69 0
    4024243      [수다]  이 그림이 10만원이라면  [12] Rayvier 05:59  191 0
    4024242      [수다]  보스들 너무한거 같아 [3] 하이루방가 05:55  82 0
    4024241      [수다]  슬슬 노말 스데미에서도 앱솔 뜰거같음 [2] 샌드배 05:54  114 0
    4024240      [수다]  퇴벤빵 ㄱㄱ [5] 븯븹 05:54  29 0
    4024239      [수다]  이번달 재밌구만...  [3] 모루새 05:51  154 0
    4024238      [수다]  이 머선 129       미니콕콕 05:51  61 0
    4024237      [수다]  뇌빼기 켠왕방송 3시간이 되어간다.... [2] 질문왕 05:50  91 0
    4024236      [수다]  다들 어떤 컨셉 코디템 나오묜 좋겠음?? [5] 대머리 05:48  113 0
    4024235      [수다]  침대에서 괴담 읽는데 갑자기 시선이 느껴지는..  [4] R00t8eer 05:47  146 0
    4024234      [수다]  개인적인 보스브금순위 [2] 다팔아보자 05:47  64 0
    4024233      [수다]  윈브 무기로 뭐가 더 이뻐??      하이루방가 05:44  43 0
    4024232      [수다]  메벤합동력은 댓글로 1 2 3 4 탑쌓을수있.. [8] 바이퍼 05:43  87 0
    4024231      [수다]  데몽슬래이오 자벞풀공속임? [4] 핑크빛성배 05:43  74 0
    4024230      [수다]  메이플 브금 탑3 [4] 샌드배 05:42  82 0
    4024228      [수다]  주관적인거 물어봐도 됨?? [6] 하이루방가 05:42  100 0
    4024227      [수다]  메이플 갈림길  [6] 미국에서귀환 05:40  150 0
    4024225      [리부트]  벨트 추옵 비교 좀  [4] 알락킷 05:40  157 0
    4024223      [수다]  방송중인데 한번 놀러올래요.........? [1] 질문왕 05:35  146 0
    4024222      [수다]  요청 안했지만 그려왔어요  [3] 두삼 05:35  80 0
    4024221      [수다]  아이폰은 코디앱같은거 없죠ㅜㅜㅜ  [5] 배고픈코기 05:35  109 0
    4024220      [수다]  어빌 이거 모전중에 고르면 닼나지?  [5] 다팔아보자 05:32  182 0
    4024219      [수다]  쥰내 재밌는 직업 추천좀 [12] 핑크빛성배 05:32  139 0
    4024218      [수다]  시시해서 죽먹고싶어졌다      노병님 05:32  34 0
    4024216      [수다]  시시해서 죽고싶어졌다       욍따 05:30  99 0
    4024215      [수다]  이어폰을 컴퓨터 유에스비구멍에 꽂으면 마이크.. [3] 노을이귀엽죠 05:28  156 3
    4024214      [수다]  서버연결종료되서 로그인창떠도 [3] 다팔아보자 05:28  69 0
    4024213      [수다]  수줍은토끼검무딱 [2] 아우라유라 05:28  46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