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이 쏩니다! 당신의 메이플 닉네임을 보여주세요!!

가성비 좋은 게이밍의자로 편안함을 제공하는 린백과 함께하는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닉부심을 가진 당신을 위해, 당신의 닉네임을 마음껏 자랑하고 푸짐한 상품 받아가세요~


메이플 호텔 안에서 의자에 앉아있는 내 캐릭터와 함께 말풍선에 꼭!! [린백 이벤트 화이팅 (본인의 인벤 닉네임)]을 넣은 캡쳐사진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하여 린백 게이밍의자 LB51G,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권, 모바일 문화상품권 3천원 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20베니를 지급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경품 :
1등 - 린백 게이밍의자 LB51G (1명)
2등 - 문화상품권 1만원 권 (1명)
아차상 - 문화상품권 3천원 권 (3명)
- 이벤트 기간 : 5월 20일(수) ~ 5월 27일 (수)까지
- 이벤트 발표 : 5월 29일(금) 예정

☆ 당첨자 ☆

1등
헐완전잘해

2등
미생강변

아차상
웹진
토오자
고양이왕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1. 인벤에 로그인 한 회원만 참여 가능하며, 경품 추첨 및 선정은 린백에서 진행합니다.
2. 부정한 방법을 통해 응모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이벤트와 관련 없는 댓글은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4. 당첨자 분에게는 경품 배송을 위해 인벤 쪽지로 개별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5. 닉네임, 댓글 등에 부적절한 단어 및 욕설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추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6. 잘못된 개인정보 입력으로 인해 당첨자에게 연락이 불가능하거나 경품이 반송될 경우 재발송 되지 않으며, 이에 따른 손실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7.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90일 내 회신이 없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8. 해당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아이마트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9. 경품 배송은 이벤트를 주최하는 린백에서 담당하며, 소득세법에 따라 당첨자 본인 부담의 제세공과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