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서버에서 직접 수작으로 에디작이 라는걸 해본적은 있니?

아니, 옥션에서 사서 토드하는거 말고 직접 에디에잠으로 에디잠재달고 수에큐 구하는거부터 해봐 ㅋㅋ
아ㅋㅋ 근데 메청년이 수에큐 어케구함 ㅋㅋㅋㅋ 특례로 리부트에서 교환이라도 되면 좋겠네 ㅋㅋㅋㅋ

전부위 다맞추기에는 이벤트로 뿌리는것만으로는 턱없이 부족하지 않겠어?
이벤트 한번당 에픽기준으로 한부위라도 맞출 수 있으려나?

에디잠재된거 구해서 토트하라고?
뉴비들은 원래 템이 없으니까 부담없이 토드해서 에디작하기 좋겠다고?
토드템도 리부트오면 몇몇 중간 부위들은 직접 구하려면 ㅈㄴ 구하기 힘든거 알고 하는 소리니?
그리고 140렙이전 엘보 사라진건 알고 하는소리지? 보물룬까라고? 200찍을 동안 한두 부위는 먹겠니?

에디 토드템 스타포스, 윗잠 아무것도 없이 에디 에픽 2줄만 있어도 3~4억할정도로 꽤나 짭짤한거 알지?
리부트오면 유효옵이 아니더라도 에디 에픽 두줄이면 단순 똥멍청한 계산으로 5배 해서 20억메소 급이네?
3줄 유효는 10억 되던데? 그럼 3줄은 50억 급인가? 에디만 다는데 유니크부터는 도대체 얼마나 비싼거야?
일반서버는 토드템에 아이템 2줄, 3줄 유효옵 자기꺼 아니면 파니까 에디가 생각보다 쉽나보네 하면서 에디가 만만해보이니?

리부트에서는 캐시샵에서 메소로 에디큐브 팔거니까 괜찮다고?
너 블큐가 리부트에서 2260만메소, 일반서버에서는 2200캐시에 파는건 알고 있지?
에큐는 일반서버에서 2400캐시인데 리부트오면 최소 2400만메소는 되겠네?

에디큐브가 레드큐브보다 등업 확률 낮은거 알고 하는 소리지?
무보엠 유니크, 그외 부위 에픽둘둘을 로또복권 1등 운빨충급으로 적게 잡아서 에디큐브 1000개 살 메소는 있니?
시간 넉넉하게 줘서 한달안에 240억 모을 능력은 되니?

그게 메린이, 메청년이니?
너는 에디말고 메소 쓸데 없니?
너 고인물부터 뉴비들까지 뚝배기 터트리려고 그러니?

혹시 (에디에 대해 조사해둔거나 생각이)없니?

-----------------------------------------------------------------------------------
+ 그리고 당연 극엔드 셋팅 마친 고인물들만 개꿀빨면서 파워인플레 일어나고 뉴비 고인물 격차 더 심화되고 고조될게 뻔한데 운영자는 괜히 잘 못 건들여서 더 큰일만 일으킬거라 생각하지 않겠니?
운영자들이 리부트 관리 귀찮아 하는거 같은데 되겠냐?
그런거 출시하려면 다 계산해서 출시해야 될거잖아?
운영자들이 직접 실험해보면 된다고? 어차피 메이플 흥한데 기술낭비 시간낭비 될 수 있는걸 하겠냐?
앞으로 세르니움, 밸런스, 새롭고 획기적인 이벤트 기획 하고 실험 하는도 바빠 죽을텐데?
아니지 이미 리부트 에디 실험 했을 수 있어 아무래도 이건 아니야 하고 계획 철회한게 아닐까?
잘못해서 일반서버보다 쌔지고 리부트 개편때문에 패치가 없다하면서 일반서버 유저들 어떻게 보겠어?
직업밸런스도 자기들 입맛대로 바뀌는 게 여론인데 어떻게 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