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레전갈확률이 약10년동안 그대로야 근데 앱솔이 나온지가 몇년이 지났는데 그정도면 생성되는 아이템이 정말 많을텐데 이게 변동확률을 사용하지 않으면 레전아이템이 계속늘어서 결국 소유한 유저들의 템가치가 낮아짐
가횟이 아무리 10개라해도 앱솔카룻템들 가격보면 신기하게 많이 안떨어짐
즉 시간이지날수록 레전, 옵션확률을 낮춰서 어느정도 가치가 유지되게한다
즉 템의 가치를 안떨구기위한 목적으로 변동확률로 실제로 조정하고 있을확률이 매우높음
이게 이미 레전을 소유한 유저의 입장에서만 보면 좋은 패치방향인건 맞음 내가 가진템이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유지가 되니깐

근데 문제는 큐브는 넥슨이 직접파는 유료재화란점이 문제인거같음
확률을 낮추면 지들이 점점 매출이 늘꺼아님??ㅋㅋ
그러니깐 연봉 800만원씩 늘릴 돈을 벌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