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기본 전제는 각 템마다 이전 옵션 로그가 있어야함.
없으면 솔직히 완벽한 보상은 불가능함.

그 보보× 방방× 드드× 뜬 사람들 있지?

그 사람들 템 기준으로

예를 들어

첫 째 둘 째 줄로 보보@라고 하자

그럼 셋째 줄에 대한 보공 확률있잖아.

그 확률만큼 보상해주면 됨.

어차피 보보보라는게 실존했어도 그 확률이었을꺼아냐?

내가 확률표기억을 못해서 그런데 예를 들어 셋째줄 보공 확률이
1퍼다 하면

보보@ 템을 기준으로 들어간 큐브의 1퍼만 보상해주는 거임.

그리고 2,3줄에 떴으면 1번째 확률만큼 보상하고... ㅇㅇ 그런식


여기까지가 지금 무조건 적으로 가능한 현실적인 보상안이고
아래는 솔직히 매우 희박하지만 각 템의 이전 잠재 로그가 있다는 가정 하에 가능한 완벽한 보상임.

보보@뜬 만큼 추가로 곱해서 주면 됨.

ex)

1번째 보보잡 - 50개 들어감. 누적50개

2번째 보보잡 - 10개 들어감. 누적60개

3번째 보보잡 - 40개 들어감. 누적100개

이런식으로 나왔다고 치면

(50개 돌린거에 대한 1퍼센트)+(60개 돌린거에 대한 1퍼)+(100개 돌린거에 대한 1퍼)
= 0.5+0.6+1 = 2.1 이고

뭐 여기서 넥슨이 올림처리를 하던 반올림을 하던 해서 주면 되는거임.. ㅇㅇ

아래쪽이 아마 가장...이상적인 보상안이라고 봄...  물론 거의 상상에 불과함.. 아마 없을꺼야... ㅋㅋㅋ 각 템별로 로그면.. 용량미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