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리시움에서 말썽이라는 길드를 운영하고 있는 길드 마스터 Lunie 입니다. 현재 신규 길드원 분들을 모집하고 있으니, 혹시나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사항을 읽으신 뒤, 인게임 내에서 가입 신청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1. 말썽 길드의 현황
- 길드 레벨 28
- 길마 1명 / 부마 4명 운영 중
- 현재 길드원 59명(부캐 제외)
노블 38포 유지 중

현재 길드의 기여도는 -400만 정도이나, 성과제를 도입하게 된 이후, 기존에 계시던 길드원 분들께서 새 방향을 정하게 되는 과정에서 발생한 현상입니다. 절대로 비매너 행위를 하거나, 방치를 하는 길드가 아님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2. 말썽 길드의 특징
- 친목 금지
- 채팅 금지
- 솔플 전용 길드
- 노블 성과제 운영
- 비매너 행위가 확인 될 시, 바로 강퇴 조치

3. 말썽 길드 가입 조건 (필수)
- 레벨 220 이상
- 적은 시간이라도, 꾸준히 메이플을 즐기시는 분

4. 말썽 길드에서 운영 중인 노블 성과제
매주마다 노블 성과제를 시행하여, 조건에 부합하는 인원에 한하여 노블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지정하는 제도입니다.
- 노블 성과제는 플래그 참여, 그리고 수로 참여 중 선택하여 성과제의 조건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플래그 : 매주 20포인트(잠수 2번이면 충족 가능)를 획득한 뒤, 매주 일요일 저녁마다 저에게 인증해주시면 월요일에 반영하여 노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로 :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15분에 진행하게 되는데, 1회 참여하시면 2주 동안 노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 참여를 하지 않으셔도 강퇴 조치를 하진 않으나, 노블 스킬의 사용에 제한이 걸리게 되니, 가급적이면 많은 분들의 참여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4. 플래그 인증 방법 (아래 중 택1)
- I. 플래그 퇴장 맵에서 닉네임, 플레이 점수를 확인할 수 있게 스크린샷을 촬영한 뒤, 오픈 채팅 '말썽플래그'에서 해당 스크린샷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매주 일요일 저녁에만 인증 / 익명 프로필 사용 가능)
- II.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촬영하신 뒤, 메일로 스크린샷을 전송해주시면 됩니다.

5. 말썽 길드의 목적
말썽 길드는 친목 행위를 하지 않고 혼자서 게임을 즐기나, 더 나은 혜택을 받으며 안정적으로 게임하고 싶은
엘리시움 유저분들을 위하여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노블 성과제를 도입한 뒤 길드의 규모가 비교적 작아졌으나, 더 많은 분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기에 홍보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읽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편하게 가입신청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