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명 : 천년낙화 / 길드레벨 : 29 / 노블레스 스킬 : 44 포인트


매주 토요일 밤 9시 50분 수로(고정). 수로 참여 투표 없으며 45분까지 자율적으로 오시면 됩니다.



2011년에 1인길드로 만들어서 2015년에 개방했고 지금까지 활동중인 길드입니다.


길드관리자는 저 혼자입니다.


저를 제외한 길드간부도 없는 철저한 친목금지 길드입니다.


우리 길드는 철저한 실적제로, 길드 성격이 노블 사용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수로나 플래그에서 활약하시면 그 활약도에 비례해서 부캐자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플래그 10위내, 수로 5~6만점 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강한 격수님이 들어오셔서 1수로에서 5만점 나옵니다.)

(10월 24일자 토요일 오후 11시 기준 플래그 11위(4,940점), 수로 16위(51,220점))


지금 1수로만 차고 2수로는 인원이 부족해서 2수로 운용을 못 하고 있습니다.

수로 전형에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__ 2수로까지 채우고 3수로 @까지 채우는게 당장의 목표입니다.





가입조건


가입조건(총 3개 중 택1), 첫가입은 본캐만 가입가능합니다.


아래 가입조건은 2020년 11월 30일까지 유지하겠습니다. 이후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1. 수로 전형


- 배메/비숍/플위 : 무릉 45층 이상 또는 인트 2.5 이상 또는 레벨 240 이상.


- 와헌/제로 : 무릉 48층 이상 또는 이지 루시드 솔플 영상.


- 은월/메카닉 : 무릉 49층 이상 또는 노말 루시드 솔플 영상.


- 나머지 직업 : 무릉 50층 이상 또는 노말 더스크 솔플 영상.



2. 플래그 전형


- 매주 플래그 400 이상 자신있는 분 (플래그를 즐기시는 분만 문의주세요.)

주 400 제보 기준 부캐 1개와 함께 가입가능합니다.



3. 12기 마스터 라벨 풀셋 및 클루/퍼즐 헤어 착용 중인 250레벨 이상 캐릭터.



가입조건을 훨씬 웃돌아서 가입하시는 경우 부캐와 함께 가입가능합니다.

(ex. 무릉54층에 수로 풀참석 / 플래그 주 400이상 제보 등)





노블레스 스킬 사용 조건


수로 : 매달 1회 참여 / 플래그 : 매주 50포인트 제보


수로 제보 톡방 및 플래그 제보 톡방 운영 중. 수로 딜량이 높거나 플래그 제보를 많이 하면 각 다른 편이 면제됨.

(각각 길드장과의 1대1 방입니다. 수로 제보는 플래그 면제를 희망하는 사람만 하시면 됩니다. 이와 별도로 희귀보조 직업군은 수로 딜량과 상관없이 수로 1회 참여당 플래그 1주 면제해드리고 있습니다.)





천년낙화 길드특징



- 기보팟 없음. 기여도 강요 없음.


- 조용한길드(채팅 거의 없음, 접속인사도 없음) / 친목금지 / 매너


- 디코X, 길톡X, 인게임 길드게시판의 공지사항만 확인


- 성별/나이/직업/학력/연락처 등 개인신상을 특정할 수 있는 언행 일절 금지.


- 길드원간 거래금지, 길드창에 구걸 시 바로 추방


- 유니온부캐 상시 가입가능(200달성 후 탈퇴, 가입 2개월 차부터 가능)


- 플래그/수로 성과에 따라 직위 및 그에 비례하는 부캐 자리를 내어줌.


- 길드간부 없이 길드장 1인 체재. (크게 조율할 사항이 있다면 길드원 모두에게 충분한 시간을 거쳐 투표함)


- 수로/플래그 참여 2년간 없을 시 추방 (즉, 미접속 2년 이상 시 추방과 비슷함)



굳이 솔플유저가 아니여도 길드친목이 불필요해서 오신 분도 많이 계십니다.


타 길드에 비해 부캐가입요건이나 노블사용권한을 얻기 위한 컷트라인이 높은 것은 사실이나


반대로 말하면 누구나 1인분을 하기 때문에 길드 컨텐츠 참여도에 대한 트러블이 전혀 없습니다.




우리 길드에 들어오시면 길드없이 혼자일때와 거의 동일합니다.

길드원 뿐만 아니라 길드장도 비매너 제보가 아닌 이상 길드원에게 귓말을 하거나 초메를 할 일이 없습니다.



저는 올해로 메이플 15년차에 길드운영은 9년차로, 길드장이 접거나 길드가 폭파될 일이 절대 없습니다.

메이플도 하고 메이플2도 하고 있습니다.





앞서 보이는 사진은 제 친구창이고 친추되어 있는 2명 전부 제 부계정들입니다.

매우 깨끗하게 길드를 운영합니다.

또한 수로제보방 혹은 인게임 쪽지 등을 통해 길드 건의사항이나 기타 의견을 항시 접수받습니다.






가입문의


가입문의 : 오픈카톡 "메이플 천년낙화 길드가입문의방" 또는 https://open.kakao.com/o/gjZfolrc


입장할 때 닉네임을 본인 캐릭터명으로 해주세요. 본인 캐릭터명이 아닌 경우 대답하지 않겠습니다.


들어오셔서 인사는 생략하고 본인에게 해당하는 가입조건과 그에 맞는 자료를 보내주세요.

(수로 전형은 핸즈 프로필 사진, 그 외 자유.)


단순히 길드 가입이 아니더라도 우리길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셔도 됩니다.


문의주실 때 자신의 신상정보가 일체 들어가선 안 됩니다.(나이/성별/직업 등)

*예시) 32세 남성이고 현재 직장이 격주로 주6일제라 수로는 풀참석이 안 됩니다 (X)

-> 수로는 월 최대 2회 참여 가능합니다 (O)


+ 대리 문의 안 됩니다. 꼭 본인이 직접 문의주세요.





자주 들어오는 문의 QnA


Q1 : 길드채팅 금지인가요?

A1 : 금지는 아닙니다. 다만 길드채팅을 자주 하시는 분이라면 우리길드와는 성향이 안 맞는 것 같습니다.


Q2 : 길드채팅 어떤게 있나요?

A2 : 주로 수로 직전에 수로 와달라는 채팅, 매칭이 어려운 보스매칭 요청채팅 정도가 전부입니다.


Q3 : 길드 내 부캐가입을 하고싶은데 이를 위해 수로/플래그를 최소한 얼마나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A3 : 정확한 스펙을 알려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Q4 : 오프타도 되나요?

A4 : 네. 다만 비매너 제보를 받게 될 경우 수로 제보방과 인게임 모두 장시간 응하지 않으시면 비매너 제보 처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Q5 : 플래그 또는 수로를 도저히 할 수 없습니다. 노블을 쓰기 위한 다른 기준은 없나요?

A5 : 모두 다 안 하는건 안 되고, 플래그 매주 200포인트(월 800포인트) 제보시 수로면제, 수로 매주 50조 이상 딜량 넣을 시 플래그 면제입니다. 참고로 비숍이나 배메같이 희귀보조는 딜량과 상관없이 수로 참여만 하셔도 플래그 제보를 면제해드리고 있습니다.




추가 안내사항


9월 가입자부터는 가입 이후 최소 4개월 이상은 노블사용직위에 위치하셔야 합니다.


가입 4개월 내에 활동을 접으시면 길드에 추방당하게 됩니다.


4개월 이후부턴 우리 길드만의 휴가제도를 이용하시면 1년에 최대 3개월을 길드컨텐츠 참여 없이 직위 유지 가능합니다.


들어오시게 되면 길드 내 공지사항의 길드이용안내(A4 10장 분량)을 꼭 정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