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월드맵에서 고통의 미궁 필드를 선택하고 '추락지점' 맵보다 오른쪽에 있는 사냥터를 텔레포트(월드맵 텔포 / 연합 텔포 스크롤)로 이동하면 기존 몹보다 더 키가 큰 몹이 나타납니다.


메이플은 오래 했는데 질문 몇 번 한 거 빼고는 처음 글 써보네요.

걸어가기 귀찮아서 텔포 써서 미궁 사냥터 가다가 발견했습니다.

월드맵에서 고통의 미궁 필드 선택하시고 '추락지점' 맵보다 오른쪽에 있는 사냥터를 선택합니다.
(아직 오른쪽에 있는 모든 맵이 다 같은지는 확인 못해봤는데 추락지점 바로 오른쪽 맵, 2~4번째 맵, 제일 오른쪽 맵이 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또 추락지점 바로 왼쪽 맵은 기존 거북이를 닮은 키 작은 몹이 나오는 것도 확인하였습니다. 이로 보아 아마 추락지점 오른쪽 맵이면 다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월드맵 텔포나 연합 텔포 스크롤을 사용해서 거기로 이동할 경우 평소에 나오던 거북이를 닮은 키 작은 몬스터가 아니라 골렘을 닮은 키 큰 몬스터가 있는 맵으로로 이동됩니다.





몹이 키가 좀 더 커서 사냥하기 좀 더 유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비숍 기준으로 2층에서 1층에 있는 거북이 몹은 빅뱅이 안 닿는데 골렘 몹은 닿네요.

대신 사람이 없어서 파티 버프를 받지는 못하며 한 번 나갔다 다시 들어올 경우 포탈로는 못 들어오고 텔포로 들어오셔야 합니다.

앞 맵부터에 맵에 사람이 가득차면 다음 맵으로 넘어가지는 것 같은데, 크로아섭 기준으로는 주말 오후 2시 1섭에서도 2~3번째 맵까지밖에 안 가지기 때문에 아마 텔포로 밖에 못 들어갈 것 같네요.

마침 영웅1 보상상자에 연합 텔포 스크롤이 있으니 잘 이용하셔서 조금이나마 편하게 염원 모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