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180레벨때부터는 크리티아스나 켄타등을 이용해서 대륙이동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 방법도 편하기는 하지만 스크롤 내리는 시간도 있고,또 중간에 마귀를 사용해야 하고 또 맵 이동도 여러번 해야되서 귀찮을 때가 종종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켄타의 경우에는 190레벨부터는 길라잡이 이용이 불가능해지죠.

그러나 이 두가지 방법보다 훨씬 더 간편하고 빠르게 이동이 가능한 방법이 있는데요

게다가 이거는 도장까지 찍을 경우 가장 간편한 대륙이동 수단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 방법은 바로..

 


바로 여우 골짜기의 길라잡이를 이용하는 겁니다.

여우 골짜기는 185레벨부터 진행할 수 있는 현 최고레벨 테마던전인데요.

이 여우 골짜기의 입장 자체는 180레벨부터 가능합니다.



이런 식으로 여우 골짜기의 길라잡이로 들어가셔서 성형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극혐하는 '그 눈' 이기에 가렸습니다.



여우나무 중턱으로 오신 뒤 이렇게 잎새 비행기를 클릭하시면



이렇게 판테온으로 바로 보내준다고 대화창이 뜹니다.



이렇게 판테온으로 오신 뒤 오른쪽으로 가셔서 벨데로스가 있는 신전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바로 디멘션 게이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번에도 역시 '그 눈'이라 가렸습니다.


이렇게 하면 어떤 대륙이든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 길라잡이 루트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마을 귀환 주문서가 필요없고,판테온과 직접 연결되어 있어 이동시간이 가장 빠르다는 점과, 테마던전만 클리어 하면 언제든지 쉽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하단 점입니다.

최근 슬리피우드의 길라잡이가 훈장을 따야지 도장이 찍히는걸로 바뀌어서, 부캐 육성 중 경험치도 얻는 겸 이 여우골짜기 테마던전을 클리어하시고 대륙이동용으로 쓰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이번에 제가 팁게에는 글을 처음 써보는것이라 가독성이 좋지 않고, 희딱주제에 팁게에 글을 쓰는것이 아니꼽게 보이시는건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이미 팁게에 올라왔던 내용이면 조용히 내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