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치 외적인 변경만 있는 등의 사유로 인해 이 글에서 빠진 스킬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 : 오류수정만 진행 등)

  수치상의 변경이 있는 스킬은 이 글에 전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범위 표기법 : (전방, 후방, 상단, 하단)

〓〓〓〓〓〓〓〓〓〓〓〓〓〓〓〓〓〓〓〓〓〓〓〓〓



전 ↔ 후





범위 변경 - (200, 10, 80 ,0) → (240, 10, 130, 30) 

암흑 부여 확률 증가




완드 착용 시 크리티컬 확률 증가p 상향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의 영향 X





데미지 증가p 상향




시전자 기준 (800, 800, 600, 600) 범위를 벗어나면, 효과 50% 감소




최종 데미지 감소

발동 시 HP/MP 회복량 감소





스플릿 미스텔 최초 화살 데미지 증가p 상향

스플릿 미스텔 마법 화살 데미지 증가p 상향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p 상향





쿨타임 증가




타겟수 감소




타겟수 감소

데미지 하향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p 상향




이펙트 지속시간 단축 및 시전 딜레이 소폭 감소 (=공속 증가)




완드 착용 시 크리티컬 확률 증가p 상향



일반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증가p 상향



시전 동작 변경 (=후딜 감소)




이펙트 지속시간 감소 및 후딜 감소




패시브 효과의 최종 데미지 증가p 상향




후딜 감소




완드 착용 시 크리티컬 확률 증가p 상향





데미지 상향

범위 변경 - (240, 30, 150, 20) → (270, 30, 160, 30)





쿨타임 감소

카드 지속시간 감소




데미지 감소

공격횟수 증가




첫타 범위 변경 - (400, 400, 160, 0) → (390, 390, 235, 0)

후속타 범위 변경 - (400, 400, 320, 0) → (390, 390, 235, 0)





패시브 효과 추가




공격 횟수 증가 (2→3)




지속시간 증가




쿨타임 감소




쿨타임 감소




데미지 증가ㅋ





범위 변경 - (450, 100, 130, 3) → (480, 100, 145, 5)




범위 변경 - (260, 250, 200, 15) → (275, 250, 235, 15)




스크류 블로 데미지 감소

충격파 데미지 증가 

* 현재 수치 표기가 잘못되어 있음


+) 릴리즈에서 언급한 충격파 상향과는 다르게, wz 데이터 상으론 더블팡의 데미지를 증가시켜버렸기 때문에,

현 상황에선 충격파는 그대로이고, 더블팡이 상향된 상태입니다.




범위 변경 - (284, 292, 62, 20) → (300, 300, 140, 20)




쿨타임 감소 - 3초 → 0.5초




지속시간 증가

클타임 증가

시전 중 키네시스 테마 BGM 출력





쿨타임 증가




쿨타임 증가




연계 허용 시간 증가 (240→210)

* 30ms 증가했다고 보면 됨




이펙트 변경 그 자체가 상향이므로 추가




시전 딜레이 감소




참격 발동 횟수 2회, 잔상 발동 횟수 수정




단계별 사용 시 체력 회복량 증가




쿨타임 감소




쿨타임 감소




추가 크리티컬 확률 추가




쿨타임 감소




최종 데미지 상향





참격 횟수 상향 (1회 → 3회)




미사일 발사 수 증가




---------------------------------------------------------


2/21 23:00

- 카르마 퓨리 추가

- 오류 수정만 해당되는 오브 하이퍼와 탤오팬 II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