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어드밴쳐 감사제 이벤트로 마스터 등급까지 달성하면 공짜로 나눠주는 카오스 서큘레이터에 관해서 알아봅시다.

무턱대고 공짜라고 나눠준 서큘레이터, 생각 없이 사용했다가는 수치가 하락할 수 있으니 현재 자신의 어빌리시 상태를 알고, 사용할지 말지 결정해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코인샵 에이스 등급에서도 1200코인에 1캐릭터당 5개씩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템 설명을 보면

1. 유니크 등급 이상의 어빌리티에만 사용 가능

2. 등급과 옵션이 고정된 상태에서 수치만 재설정된다.
재설정 되는 수치는 더 좋아지거나 나빠질 수 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등급과 옵션은 고정이며 수치는 상승, 하락, 또는 그대로 유지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용하기 전에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는 어빌리티 수치에 관해 알아보고 갑시다.



(이 외에 다른 어빌리티 관련 수치는 판단능력님 관련 글에서 확인 http://www.inven.co.kr/board/maple/2304/9552)

여기서 해당하는 수치에서만 변경이 됩니다.

레전드리 어빌리티에서 첫 번째 줄은 레전드리 옵션이 고정되며 2,3번째 줄은 레어~유니크 등급이 랜덤하게 나옵니다.

등급은 카오스 서큘레이터로 변하지 않고 오직 일반 서큘레이터나 명성치로 재설정 시 변경됩니다.



예를 들어 설명해보면

예. 1


Q : 전 1,2번째 줄 어빌이 모두 최상치인데 3번째 줄 메획8%를 돌려서 메획15% 뜰 수 있나요?

A : 메획8% 옵션은 에픽 옵션이므로 카오스 서큘로 8~10%만 나옵니다.

사용하면 오히려 1,2번째 줄 어빌 수치가 떨어질 수 있으므로 이런 경우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예.2


Q : 이런 경우에는 카오스 서큘을 써야 하나요?

A : 1,2,3번째 줄 옵션이 모두 레전/유니크/유니크 옵션에서 최소치이므로

사용하면 보공15~20 / 벞지 32~38 / 아획13~15로 모두 상승할 수 있으니 무조건 사용하셔야 합니다.




3줄 요약

1. 카오스 서큘레이터 사용 전에 자신의 어빌리티 수치를 보고 등급(레어/에픽/유니크)을 확인하자

2. 해당 등급에서 나오는 수치를 확인하자

3. 카오스 서큘레이터는 비포 / 에프터 선택이 없이 바로 사용되므로 수치가 떨어질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고 사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