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험난한 리부트 세상에 던져졌다. 리부트에서 빠른성장을 위해서는 보스장신구+수큡 수급이 굉장히 중요하다.

당신이 로얄이나 현금으로 보스를사면 당신은 수많은 고인물들 위에서 갑이 될수있으나

그것이 안된다면 당신이 바깥에서 어떤 대우를받았던 여기선 을중에 을이다. 군대와 비슷하다보면된다.

눈치와 타이밍, 하기싫어도 ㅈ목을해야하며,어쩔때는 자존심까지 버려야하는경우도 있다.

이 글을 읽는 당신은 후자를 선택했고,그에 맞춰 버스를 완벽하게 탈수있는 방법을 알려주고자한다..


1.길드를 먼저 가입후 버스좀태워주실분~ /~~좀 깨주실분~(고인물들이 제일 싫어하는 말)

절대 버스를 먼저 요구하지말자. 그러면 어떻게해야되냐고????

본인의 스펙을(스공몇만) 말하면서 ~~핑크빈 같이꺠보실분~ or 스공몇만인데 핑크빈 잡을수있을까요~?

자기는 노력을하고 있다는 어필을 하면 매우좋다.

고인물들도 그게 버스태워달라는 말인건 다 알지만, 최소한 버스탈려는 성의가보이면 왠만하면 버스를태워준다.


2.버스에 탑승했다면 그 즉시 파티창을열어서 버스기사분의 채널을 맞춘후 감사합니다! 말하고,

펫을끄겠습니다or펫줍끄겠습니다 말을한다

(왠만한 고인물들은 그냥 보상 다 몰아줌,아닌경우도잇지만 버스기사가 갑이니까 시키는대로하면된다)

버스가 종료되면 파티창으로 한번더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면된다.(인기도 까지 올려주면 금상첨화)

그러면 고인물들 흐-뭇



3.더 상위 버스를타고싶다면, 아깝다생각하지말고 새로들어온 뉴비가 있으면 꼭 챙겨주는모습을 보여주면좋다.


4.길드내 단톡방,디코 참여는 하는게좋고 그게싫다면 7시9시에있는 플래그는 꼭 참여해서 좋은이미지를보여주자.

길드에 누가들어오면 인사는 필수이고,누가 질문을 한다면 바쁜상황이아니라면

자신이 알고있는 지식하에선 알려주도록하자,고인물들이 기보(기여도보스) 돌자고하면 왠만하면 같이하는것이좋다.

최대한 자신의 이미지메이킹을 좋게하는것이 빠른 성장의 지름길이다)


이정도만 지켜도 당신도 고인물자리에 올라갈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