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스펙업 하기 싫은 캐릭이 있을 때 뚝딱이를 활용해서 비교적 낮은 스팩으로 메소 아끼면서 200업 클리어하는 글입니다. 방법은 방망이 랩업을 좀 미루고 (그동안은 방망이 다른캐릭 치면서) 코인만 모아뒀다가, 200까지 갈 수 있는 코인이 모이면 한번에 뚝딱뚝딱 200을 가는것입니다. 고려해야 할건 자기 레벨보다 20레벨 낮은 몹까지만 코인을 뱉는다는거구요.

가령 제 메카닉의 경우 4카 7보장 모두 60추옵 미만 70퍼 떡작 전부 노잠재에 스타포스 0으로 들어간 주흔값까지 다쳐도 쓴 돈이 1억 안돼요. 이런 스레기 스펙으로 황페 몹은 절대 못잡지만, 다행히도 지방본 우주선 안쪽 필드의 경우 맵도 좁고 몹도 많고 메탁기로 양념 개빡세게 치면 간신히 원젠컷이 나서 코인모으기 딱 좋습니다.

그럼 지금 템으로 잡을 수 있는 제일 센몹이 지방본 외계인들인건데, 외계인들 레벨이 173이므로 내가 193 넘으면 코인을 주지 않을 예정이죠. 이럴 경우 방망이 일정을 잘 짜서 193이 되면 코인 700개가 남을 때 까지 코인을 모아야 합니다. 가령 지금 192인데 남은 코인이 200개면 3일동안은 메카닉으로는 코인 모으면서 방망이는 다른캐릭 치는거죠. 그렇게 200랩 갈 수 있는 코인 다 모아지면 우주선에서 더이상의 사냥 없이 스트레이트로 200을 갈 수 있습니다.
이거 아니더라도 비교적 사냥이 잘되는 쪼랩때 닷새정도 코인모아서 뚝딱이랑 일찍 친해져 놓으면 뒤에가서 사냥 힘들때 코인 수급이 빨리 되므로 매우 이득인 부분

물론 훨씬 더 낮은 랩에서 코인 많이 모을 수도 있지만, 낮은 랩에선 방망이로 몇업을 할지 편차가 너무 크기 때문에 아주 코인 넘치게 모을게 아니면 180~190라인에서 사냥을 하긴 해야할거임. 여튼 날먹 이벤트 잘 활용하셔서 행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