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공부할겸 주간보스를 통해 얼마나 버는지 궁금해서 만들어봤는데, 혹시 사용하실 분 계실까 싶어 공유합니다.
본 파일은 마이크로소프트 엑셀로 제작되었으며 한셀 등 엑셀과 다른 환경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사진 업로드가 렉이 먹는지 잘 안돼서 그냥 글로만 씁니다. 

- 대략적인 사용법 - 

1페이지 - 일주일 간 버는 메소는
: 최종적으로 본인이 일주일간 수급할 수 있는 메소를 정리해놓은 창입니다. 
엑셀의 모든 값은 한 캐릭터 기준이며 카룻돌이나 스데미돌이같이 저와는 상관없는 이야기는 반영하지 않았습니다. (아마 본인이 돌이를 돌린다면 반영할수도?)

2페이지 - 보스
: 말 그대로 본인이 돌 수 있는 보스를 써주시면 됩니다. 
A2~G16셀에 보스의 이름을 기입하시면 대응하는 값이 하단의 셀에 입력되는 방식이며
보스의 이름은 5페이지의 결정석 가격 정리(내림차순) 그대로 적어주시면 되지만, 본인이 보스를 부르는 방식이 있다면 바꿔주시면 됩니다. 
EX) 5페이지 A32셀의 카오스 파풀라투스를 카파풀로 수정 후 2페이지에 카파풀 입력

3페이지 - 보스 파티원
: 2페이지의 보스는 솔격기준이므로 본인이 파티격(ex. 2~6인)을 뛴다면 본인의 파티원에 맞게 파티원 수를 조정해주시면 됩니다.

4페이지 - 우르스
: 말 그대로 A2-D2 통합 셀에 우르스 클리어 캐릭터 레벨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EX) 235레벨 시 235입력하면 2배+S랭크 시 메소가 대입됩니다.

5페이지 - 결정석 가격 정리(내림차순)
: 결정석 가격을 정리해놨습니다. 기존에 있던 보스의 결정석 가격변동은 큰 상관이 없으나, 신규보스가 추가된다면 약간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하지만 업데이트는 귀찮으니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LEFT 함수 적용 법
일단 LEFT함수는 왼쪽에서부터 글자의 갯수를 읽는다고 보시면 쉽습니다.
예를 들어 이지 루시드는 총 6글자 입니다. 이(1)지(2) (3)루(4)시(5)드(6) 이런 식으로요. 
여기서 이지 루까지만 찾으면 엑셀 값에 대응하게 해놨으니 4번째 까지의 결과값만 알면 됩니다.
그러므로 LEFT(A2,4)="이지 루" 라고 추가하시면 됩니다.
이와 똑같이 카오스 더스크는 7글자입니다. 그러니 LEFT(A2,5)="카오스 더"라고 추가하시면 되고요

이것도 어려우면 걍 보스명 앞의 수식어 +2가 숫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노멀+2=4) 귀찮네요.

마지막으로 엑셀 독학하면서 심심풀이로 만든거라 수식이 비효율적이거나 오류가 있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