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16//////////////////////////
1. 수로 참여여부 직접 설정(테스트기능)
2. 버그수정

1. 수로 참여여부 직접 설정(테스트기능)
 - https://cechsea.blog.me/221912134761 참고

2. 버그수정
 - 데이터 업데이트시 같은 유저가 여러번 저장되더라도 한번만 출력됩니다.


////////////////////////////////////////////////////////

////////////////////2020-04-11//////////////////////////
1. 수로 파티 저장 추가
2. 서포터 직업군 직접 선택(길드별)

1. 수로 파티 저장추가 기능 설명입니다.
- 왼쪽부터 1파티 2파티 3파티 입니다.
- 한 파티에 최대 6명까지 저장 가능합니다.
- 위 표에서 길드원을 선택후 수로를 지정한 뒤 저장버튼을 클릭하면 저장됩니다.
- 삭제할 길드원을 선택한 뒤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파티 리스트에서 삭제됩니다. 
1.


2.


3.


4.


2. 서포터 직업군 직접 선택(길드별)
- 관리자페이지 내에 서포터 직업 선택버튼을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선택 전 표에서 직업을 선택한 뒤 저장하면 메인화면과 관리자페이지의 서포터 표에서 따로 나타납니다.
- 선택 후 표에서 직업을 선택한 뒤 삭제버튼을 클릭하면 삭제된 직업군은 딜러 표에 나타납니다.

1.

2.


3.


4.



이상입니다.

이후 개발 예정 기능
1. 관리자 비밀번호설정
- 길드를 직접 등록하고, 등록할때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각 길드별 관리자 페이지에 접근.
////////////////////////////////////////////////////////


안녕하세요
얼마전 샤레니안의 지하수로 컨텐츠가 추가되어 다들 매주 열심히 참여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수로를 하기 위해서는 파티를 짜야하는데 이부분에서 시간도 많이 걸리고 힘들어하시는것같아서 만들어봤습니다.

사이트 구경하러 가기(http://kkoma.shop) << 이곳을 누르면 이동됩니다


인벤에 메이플 공작소 라는 게시판에 이전에 글을 올렸었는데 테스트에 참여해주시는 길드가 아직은 좀 적은것같아서 이곳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사이트 메인화면에서 자신의 길드를 찾아서 더블클릭하면 길드원의 목록을 확인할수있습니다.
나타나는 정보는 닉네임, 레벨, 직업, 무릉층수 이며 무릉층수가 높은순서로 정렬되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기능 설명은
위 url로 이동하면 확인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아직 테스트단계라 기능이 많이 부족하고 ui도 허접합니다...
모든 데이터는 maple.gg에서 불러와서 저장합니다.

혹시 우리길드도 이런거 쓰면 편할것같다고 생각이들면
디스코드
또는
guringnae#9257 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접속중일땐 루나서버 '구링내' 로 연락주셔도 괜찮아용

감사합니다.

- 제가 직접 만든 사이트고 이상한 사이트 아닙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