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탠/윗점이 없어도 스우 발판에서 점프로 밀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점프 이후 착지할때 아래쪽으로 약간 밀리므로, 다시 위쪽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전깃줄이 나오기 직전, 끝에 봉이 먼저 올라옵니다.

첫 빔이 나올때부터 데미지 판정이 존재합니다.


공중으로 날아오를때 아랫점/아랫텔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추가

스우 전깃줄은 피격후 무적상태 (낙하물, 밀격, 3페 몸박등)에는 데미지를 받지 않습니다.
그래서 정말 전깃줄을 피하기 어려울때는 일부러 패턴을 맞아 피격효과를 얻은후 발판에서 내려
패턴을 피하는 방법도 있겠습니다. (피격후 무적시간 증가 잠재가 효과가 있는진 확인 해 봐야 합니다)
위의 팁들과는 다르게 비상탈출같은 느낌으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