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횟수를 입력하면 1초 간격으로 자동 강화합니다.
각종 이벤트 및 스타캐치는 추가 예정입니다.
MinGW-w64 환경에서 컴파일했습니다.

소스 파일은 StarforceSimulator.zip(첨부 1), 실행 파일은 executable.zip(첨부 2) 파일을 압축 해제하시면 됩니다.

코드 개선을 위해 지적 부탁드려요.



변경 사항:

0.1.0
srand(time(NULL));
위 코드에서 time이 1초마다 다른 시간을 반환하므로 1초 내에 호출이 여러 번 이루어지는 경우 랜덤값이 동일한 오류가 있었습니다.

해당 코드는 현재 시간에서 1초 미만의 시간을 1/1000000초 단위로 반환하는 코드로 다음과 같이 수정했습니다.

struct timeval myTime;
    mingw_gettimeofday(&myTime, NULL);

    srand((unsigned)myTime.tv_usec);

gettimeofday 함수에서 반환되는 마이크로초 단위의 6자리 현재 시간을 시드값으로 사용합니다.
(clock_gettime 함수는 POSIX 환경에서만 사용 가능하더라고요...)


0.0.2
13성에서 강화 시 성공 확률이 잘못 적용되어 있던 오류 수정
25성 달성 시 최대로 강화되어 있다는 문구가 남은 강화 횟수만큼 출력되는 오류 수정





+확인중인 것:
usleep() 호출 이후 _endthread() 호출 시 스레드가 종료되어 프로그램이 종료됨

+현재 확인된 문제 : 오류 발생 시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