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제 캐릭터가 드디어 주스텟3만을 돌파해서
기쁜마음에 이렇게 글을 쓰러 왔어용ㅎㅎㅎ
템들이 거의 다 직작이구 또 토드를 최대한 활용해서 템셋을 했습니당
목표가 저처럼 딱 3만만 넘겨보자! 하신다면 따라하셔두 괜찮을것같아용



우선 스텟창이랑 심볼 유니온은 이렇습니다!

아직 심볼은 올 만렙은 아니에용 만렙찍으면 2천정도? 더 오를듯!?






이제부터 템셋 공개 하겠습니당




첫번째로는 3무기류 입니다!

네! 저는 메카닉을 키우기때문에 명예3교불 직작하였습니다!

아케인 총 노작이 3억밖에 안하길래 무작정 사서 강환불돌리고 큐브돌리고 했던것같아요~다행히 등급업이 금방 돼줘서 생각보다는 적은 금액으로? 올라온듯 합니당
루시드 소울이 15억이나 해서 그게 제일 아까웠어요....잡소울주제에...ㅂㄷㅂㄷ




다음은 2카루타 방어구 상하의 입니다!

일단 제가 직작을 하는 이유중에 가장 컸던 이유는
잠재는 맘에드는데 추옵이 영 맘에 안차는 이유가 컸던것같아요..
그래서 직작하는템들은 최대한 추옵이 잘 붙어준 애들로다가 구해봤어요!
그래서 120급 이상되는 추옵으로 구해서 작을 해봤구요~
상하의 같은경우 6/6/6 토드매물이 없어서 에디2줄만 토드하구 윗잠은 수큐했어요!
스타포스는 5/10/15 이벤트할때 빠르게 17성 샥샥



다음은 5앱 방어구!

마찬가지로 직작하는 친구들 모자,망토,신발 같은경우는 추옵 110급 이상에
6/6/6 토드를하고 에디셔널 공격력10은 수에큡으로 달아줬습니다!
장갑은 샤프아이즈에 덱스잠재가 같이붙은걸 직접띄울 자신은 없어서 구매를 했구
숄더역시 토드가 어려운 부위이기때문에 혼줌작 잘된걸루다가 구매를 했습니다!




다음은 9보장 입니다!

보스장신구는 전부 직작을 했는데요~
잘 보시면 다 6/6/6을 토드하고싶었지만 하지못한 부위들이 있습니다ㅠ
눈장식같은경우 토드가 불가능해서 수큐노가다로 12%를 띄워줬구요(손가락ㄷㄷ)
벨트같은경우도 6/6/6매물이 너무 없어서 아쉬운데로 15%를 토드했어요..
고피아반지랑 실블링같은경우는 영교불템이라 뭔가 투자를 하기가 아까워서
대충 혼줌 막 던지고 잠재도 대충대충 만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보스장신구도 마찬가지로 최대한 추옵이 상급인 친구들로 마련했구
데아사두스 이어링하고 골든클로버 벨트같은 경우에는 나중에 상위템으로 토드해서
재판매가 가능하기때문에 18성까지 만들어 주었습니다! (토드시17성)




나머지 부위입니다!

카오스링과 어웨이크링은 이벤트반지인데
정말 다행히도 이벤링큐브가 무려 24%나 떠주는덕에 감사합니다 하고 쓰는중!
하트역시 영교불템이기때문에 크게 투자하고싶지 않아서 대충 끼고있습니다ㅎㅎㅎ





자 요렇게 해서 3만대 캐릭터가 만들어졌는데용

제 생각에는 나름대로 제법 가성비 있게? 만들어진 캐릭터인것같아요ㅎㅎ

물론 저처럼 직작을 하지않고 구매위주로 맞춰주셔도 어쩌면 더 좋은 가격으로
비슷한 스팩을 만드실 수 있을거에요

다만 저처럼 내가 맘에드는 추옵 맘에드는 잠재옵션으로 캐릭터를 키우고싶다
하시는분들은 제 방법대로 한번 따라와보시는것도 갠츈?할지도?ㅎㅎ


p.s
읽고나서 궁금하신 질문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성의껏 답변드릴게용~~

'에픽둘둘 저렇게 하는거 아닌데 개답답하눼~'하시는 분들은 악플대신 뒤로가기 부탁드려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