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6 14:16 수정------------------

- 위시 코인이 드랍되는 주가 8주에서 7주로 수정되었습니다
(이벤트 1주차에는 코인이 드랍되지 않습니다.)

- 10개의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게 수정되었습니다.

- 코인 기록지의 일요일을 강조 표시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코인샵 목록에서 일부 아이템의 가격이 비정상적이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2021.04.16 20:34 수정 ------------------

코인샵 목록에서 일부 아이템의 가격이 비정상적이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2)

- 퍼스널 코인샵에서 여러 캐릭터의 구매를 계산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제작자의 능력 부족으로 인해 캐릭터별로 구매 갯수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노력중입니다.)


2021.04.22 07:27 수정 ------------------

- 위시 코인이 22~29일은 드롭되지 않는다는 잘못된 문구를 수정했습니다.
  (위시 코인은 29일부터 정상 드롭됩니다.)


--------------------------------------------------------




안녕하세요. 군대를 갔지만? 군대에 있지 못한 복치입니다.

이벤트 기간 중 다시 군대를 가겠지만 저 대신 뽕 뽑으시라고 엑셀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제 주변에서 가장 열심히 코인을 캐신 길마님이 저번 코인샵때 7캐릭터정도 돌렸다고 해서 캐릭터는 7개로 설정해보았습니다. (8캐릭 이상 키우시는분은..ㅗㅜㅑ 있으시면 다음 버전에 수정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ㅋㅋ;)
수정되었습니다. 현재 10캐릭터까지 등록 가능하며 이상의 캐릭터 칸을 늘리진 않을 생각입니다.



날짜, 캐릭터별로 코인을 캔 갯수를 기록하고, 위의 표에 자동으로 합산하게 해 두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각 주마다 보스를 잡은 뒤 해당 칸에 이름을(아무말이나 적어도 됨) 적으면 1페이지의 표에 기입되게 설정해 두었습니다.



예정 물량에 구매를 원하는 수를 적으면 필요한 코인 수를 측정해주고, 캐릭터명을 적으면 1페이지의 표에 해당 캐릭터가 몇개의 코인을 모아야 하는지 표시하게 해 두었습니다.
구매여부에는 몇개를 구매했다 , 모두 구매했다 등 자신이 알아볼 수 있게 적으면 될 것 같습니다



다들 열심히 해서 뽕 뽑으세요.

제가 엑셀을 잘 다루지 못해서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수정 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수정 사항이나 패치가 된 내용이 있으면 수정 후 다시 업로드 하겠습니다.

군대는 한번에 가서 빨리 끝내는게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