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용사님!

단풍마을의평온함을 위해 힘쓰고 있는 GM소리입니다.

 

1214(메이플스토리클라이언트 Ver.1.2.310에 업데이트 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업데이트안내 내용을 꼭 확인 하시고메이플스토리와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 주세요.

 

 

오류 수정

-------------------------------------------------------------------------------------------------------------

■ 일부 PC 환경에서 발생하던클라이언트 지연 현상이 완화됩니다

■ 은월이 도약 사용 후 스킬을즉시 사용할 수 없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 아란이 지상에서 컴뱃 스탭을사용한 직후에 공중에서 컴뱃 스탭을 사용할 수 없는 오류가수정됩니다.

■ 드림브레이커에서 포탈을 딜레이없이 연속 사용할 수 있었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비숍의 프레이 스킬에 투명도가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히어로 콤보 어택의 스킬아이콘을우클릭하여 Off 상태로만들어도 간헐적으로 이펙트가 보이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엔젤릭 버스터의 소울 시커가몬스터를 처치한 이후에도 사라지지 않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 카이저의 파이널 피규레이션상태가 종료될 때 간헐적으로 모프 게이지가 소모되지 않는오류가 수정됩니다.

■ 진실의 방에 있는 캐릭터가PC방 접속 유지를통한 MVP금액 적립 및 누적 접속 시간이적용되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반짝 루돌프 모자가 숨고르기동작에서 사라지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 U-OTP설정창에서 체크표시의 위치가 어색하던 문제가 해결됩니다.

 '[크리스마스카밀라의 크리스마스 베이커리안내'에서아래의 오류가 수정됩니다.

-   크리스마스 초콜릿의 일일 획득 제한량이 최대 40개이나 30개로 표시 되던 오류

-   오늘 획득한 쿠키가 계속 0개로표시되던오류

-   케이크 파우더쿠키 획득량이자정이 지나도전날 획득한 개수로 표시되던 오류

 

 

GM소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