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용사님!

단풍마을의 평온함을 위해 힘쓰고 있는 GM소리입니다.


7월 19(메이플스토리 클라이언트 Ver.1.2.320(2)에 업데이트 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업데이트 안내 내용을 꼭 확인하시고메이플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 주세요.


 

오류 수정

-------------------------------------------------------------------------------------------------------------

n  반 레온카오스 벨룸을 공격했을 때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문제가 수정되어 다시 입장할 수 있게 됩니다.

n  캐릭터가 보이지 않는 퀘스트 연출 중 일부 스킬 이펙트가 보이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n  일부 직업 전용 UI가 맵을 이동했을 때 초기 위치로 이동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n  와일드헌터가 캐릭터에 따라 레벨이 변동되는 몬스터를 포획할 수 없게 됩니다.

n  정예 임무 태양의 꽃 수집 수행 중 가끔 메카닉의 마그네틱 필드의 데미지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n  호영이 삭제 대기 상태일 때 꼬리가 보이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n  호영이 1차 전직을 하지 않았을 때에는 도력 UI가 보이지 않게 됩니다.

n  시나리오 대화창에서 호영의 귀와 꼬리가 확대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n  호영이 [리에나 해협]과 [Borderless]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n  호영이 사용한 흡성와류의 지속시간이 종료되어 소멸됨과 동시에 스킬을 재사용하면 이후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GM소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