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용사님!

단풍마을의 평온함을 위해 힘쓰고 있는 GM소리입니다.


9월 27(메이플스토리 클라이언트 Ver.1.2.324(2)에 업데이트 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업데이트 안내 내용을 꼭 확인하시고메이플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 주세요.

 

오류 수정

-------------------------------------------------------------------------------------------------------------

n  일부 마을에서 길안내가 정확한 위치로 안내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n  남자 검은색 아잉 얼굴의 렌즈 색이 갈색으로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n  PC방 일일 최대 누적 가능 시간이 10시간으로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n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에서 도깨비 석상의 축복 이펙트가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n  신궁이 차지드 애로우를 자동발사 한 후 키다운을 지속한 상태에서 다른 스킬을 사용하면 차지가 시작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n  섀도어가 소닉 블로우를 사용하면서 특정 행동을 하면 액션이 취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n  윈드브레이커의 하울링 게일이 바람의 기운을 2개 얻은 상태에서도 바람의 기운을 계속 모을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n  팬텀이 키다운 스킬 사용 중 블랙잭의 봉인을 풀 수 있게 되고 스킬키를 연타했을 때 바로 봉인이 풀리지 않도록 봉인해제 유예시간이 증가합니다.

n  데몬 직업군이 더블 점프를 한 즉시 스킬을 사용하면 가끔 발동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n  카이저가 윌 오브 소드 스트라이크를 사용해 드라코 슬래셔 재사용 대기시간 버프를 받은 상태에서 윌 오브 소드를 사용하고 버프가 종료된 후 윌 오브 소드를 발사하면 윌 오브 소드가 사라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n  카데나의 체인아츠:테이크다운의 데미지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n  일리움의 크리스탈UI에서 보이는 크리스탈 차지가 맵 상의 다른 일리움이 크리스탈을 충전할 때 증가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n  일리움이 크리스탈 포탈로 비행하면서 글로리 윙을 사용한 후 크리스탈 포탈 사용을 취소하면 비행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n  호영이 멸화염:천을 사용한 후 멸화염:실을 사용하기 위한 연계 입력이 좀 더 쉬워 집니다.

n  호영의 왜곡 축지부가 보스 반반의 내려찍기 패턴에 공격당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GM소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