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본 퀘스트(길뚫)를 완료한 지역의 심벌을 자신이 원하는 것으로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 '선택 아케인 심벌 교환권'을 30개 받고, 레벨이 141부터 199까지인 캐릭터가 사용 가능하고 레벨에 따라 각기 다른 효율로 레벨을 상승시키는 '익스트림 성장의 비약'을 하나 받을 수 있습니다.
(수령한 아이템은 모두 월드 내의 캐릭터들 한정으로 사용 가능하며 수령 시 해당 아이템이 한꺼번에 수령됩니다.)
* 메이플 ID당 한 번만 수령 가능합니다.

2. PC방에서 실제로 접속한 시간 1초마다 누적 접속 시간이 2초씩 쌓입니다. (단, 누적 접속 시간은 10시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즉, 실제로는 최대 5시간까지만 접속이 인정됩니다.)

3. 사냥이나 의자를 통해 코인을 최대 600개까지 모을 수 있으며, 그 방법으로 600개를 모두 모으면 받을 수 있는 스탬프의 양도 2개로 증가합니다.
* 명예의 결투장과 코인 익스프레스로 받는 코인의 양은 2배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결국 이번 코인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선데이 메이플에서 코인 숍 할인이 단 한 번도 나오지 않았네요. RISE와 관련된 모든 상점은 기간이 3월 1일(단, 분수대는 2월 26일)까지이니 이 점 유의하셔서 기간 내로 꼭!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

* 1번의 경우는 심벌 교환권과 비약이 한꺼번에 수령되는 걸로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