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용사님! 

단풍마을의 평온함을 위해 힘쓰고 있는 GM소리입니다. 

5 22(메이플스토리 클라이언트 Ver.1.2.334(2)에 업데이트 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업데이트 안내 내용을 꼭 확인하시고메이플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 주세요. 

 

오류 수정  

------------------------------------------------------------------------------------------------------------- 

■ 지속적으로 공격하는 일부 스킬이 사용 시 액션을 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비숍이 컴뱃 오더스 지속 중에는 빅뱅 디버프의 방어율 감소가 낮게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듀얼블레이드가 점프 중 플라잉 터를 사용한 후 블레이드 어센션을 특정 조작으로 사용하면 액션 딜레이가 감소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루미너스가 이퀄리브리엄 상태일 때 점프 중 라이트랜스포밍을 사용하면 시전 후 일정 시간이 지나야 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데몬 슬레이어의 맥스 포스로 인한 포스 추가 흡수가 데몬 슬래시가 아닌 다른 스킬로 적을 해치웠을 때도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레드 PC에서 접속한 기록이 없어도, 최근 레드 PC서 접속한 기록이 있다는 알림이 나타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넥슨 OTP 가입한 경우실제 PC 보안 등급과 무관하게 등록된 모든 PC 그린 PC로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넥슨 OTP에 가입한 ID 로그아웃한 뒤 넥슨 OTP에 가입하지 않은 다른 ID로 접속하면, 해당 PC 보안 등급 무관하게 항상 그린 PC로 보이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네이버 아이디 본인 인증을 통해 일시적영구적으로 자신이 사용하는 PC 그린 PC 지정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전체 화면으로 게임을 진행하다 본인 인증을 시도하는 경우, 게임 화면이 최소화되며 본인 인증 페이지가 즉시 출력되도록 수정됩니다. 

■ 보안 목록에 등록된 2대 이상의 PC 삭제할 때, 정상적으로 삭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그린 PC의 아이템 잠금 기능은 추후에 제공될 예정이나, 현재 인벤토리 창을   일시적으로 그린 PC 잠금 버튼을 이용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업데이트 후잠겨 있는 아이템은 모두 잠금이 해제됩니다. 

 

GM소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