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루나 서식중인 메린이 닼나입니다. 메이플이나, 메이플 인벤이나 꽤 오랜만에 접속하네요. 
메이플을 한동안 접었었습니다. 그 이유라고 하면...


(  ^^l발  )
어쨌든 메이플에 오랫만에 접속했지만... 일퀘에 마일리지 보스에... 변한건 없더라구요. 이런 메생이 지긋지긋하다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약간 속세를 벗어난 사람처럼 메이플의 다양한 지역을 탐험하면서 어렸을적 추억팔이를 하며 놀고 싶더라고요.

 

고로 무릉에 도착했습니다. 팬더 옷을 입은건 무릉에 팬더 밖에 없기 때문이죠. 데헷


디멘션 게이트를 타고 도착하니 펫먹이 상인이 있네요. ㅎㅇ?


앞으로 여러 퀘스트를 깰건데, 그 때마다 우리 펫들이 고생할겁니다. 고로 딸기우유 500개를 구입합니다.
물론 이거 다 먹기 전까진 너흰 내 노예란다 펫들아^^


닥쳐라 같잖은 년


생각해보니까 훈장퀘를 안 받고 있었음. 


어처피 버릴건뎅... 아저씨 괜히 상처받지 마세요. 미리 말씀 드리는 거임.

.

는 이미 2개를 클리어한 상태임. 이거 아마 인기도 퀘스트라서 클리어한 상태일거에요.


띵곡인 무릉 브금을 들으며 마을을 돌아다니니 약장수로 보이는 팬더한마리가 보임.


네가 그렇게 약을 잘 만들면 데벤져도 풀피로 만드는 약 좀 만들어봐. 


결론 : 낡은 종이 가져와 노예야.


네 주인님 근데 주인님 존나 머네요. 

제 데미지가 극혐이라 뎀스 바꿨는데 뎀스 저장을 안 해서 샤방방 날아감ㅠㅠㅠㅠ 님들은 이런 어이없는 실수 하지 마세요ㅠㅠㅠ

낡은 종이는 메이플 딱지에서 단골로 등장한 이 녀석을 잡으면 드랍합니다. 25개 모으고 다시 도의진에게로!


약재 조합서를 주는데, 이게 있으면 도의진에게서 물약이나, 주문서를 제작할 수 있어요. 그나저나 기억력 실화임?

퀘스트를 클리어 하고서 오른쪽으로 넘어왔습니다. 빨간띠 나부랭이가 건방진 자세로 서있네요. 나 초딩때 태권도 품띠 땄거든? 깝ㄴㄴ


훈련용 짚인형은 우리들의 영원한 dpm 계산기 아닌가요? 그런 위대한 분을 제가 어찌 감히ㅠ 


그분의 용안입니다. 30마리 잡고 다시 돌아올게요.


칭찬이지? 수련을 했지만 신선이 되기엔 아직 부족한 점이 많기 때문에 한번더 말을 걸었습니다.


근데 님 기억력 실화임? 이로써 무릉의 판다는 기억력이 좋지 않다는 과학적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ㅅㅅ


근데 아까부터 네 말투가 넘 띠꺼워서 널 죽일까 망설였었는데 걍 죽이면 되는거지? 하지만 마을 npc라 못 죽이는 관계로 대신 짚인형 40마리 죽이고 옵시다.


수련을 2번했지만 부족한 점이 많아서 한번더 말을 걸었습니다.



아 그냥 한번에 120마리 잡으라 하란 말야 ㅡㅡ


츤츤거리지 마 팬더 주제에.



그래 넌 어서 검은띠나 따길바래.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는 이미지 30장 까지밖에 업로드 못 하네요. 그래서 여기서 컷 해야 할듯. 나중에 생각나면 또 올릴게여. 모두 즐메 하세요. ㅃ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