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물은, '메이플 스토리' 미르서버 만두Jm 님께서 함께 해주셨습니다^^.

 

1번째 기사 >ㅁ<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임기자 깜찍발랄 귀여운 코코아캐러맷 입니다!!

 

 

네 저 코아기자는 오늘 미르서버에 취재를 갔는데요~

 

 

미르서버 만두Jm 님을 만나보았습니다^^.

 

 

코아 : 만두Jm님~ 반갑습니다 >ㅁ<

 

 

만두Jm : 반갑습니당~~

 

 

코아 : 네 ~ 갑작스런 인터뷰지만~~ 즐겁게 해주세요~~

 

 

만두Jm : 넹^^

 

 

코아 : 우선 첫 번째로, 갑작스런 캐릭터 생성불가! 어떻게 생각하셨나요?

 

 

만두Jm : 갑작스런 넥슨의 캐릭터 생성불가 공지를 보자, 저는, 좀, 놀랐습니다.

 

 

코아 : 아, 저도 사실 ㅎㅎㅎ... 놀랐습니다..

 

 

코아 : 네 그러면, 레지스탕스는 개편이 돼면 좋은가 ! 물어 보겠습니다.

 

 

만두Jm :네, 우선 메카닉은 처음 나왔을때, 거의 영웅 캐릭보다 좋게 나왔습니다. 그러자, 사람들도 싫어하고, 스틸도 너무많이하구 해서, 기분이 별루,  안 좋아 졌습니다.

 

 

코아 : 아, 그러셨군요.. 메카닉 스킬은 어떻게 패치가 돼면 좋겠습니다

 

 

만두Jm : 음,  4차스킬에 레이져블래스트가 있잖아요? 그 스킬이 데미지가 너무 생각보다

         쌔서 하향 돼면 좋겠고요, 또, 1차스킬에 드릴 있잖아요? 그 스킬이

         2~3차 로 이동하고, 데미지 하양을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코아 : 네 그러면 베틀메이지, 와일드헌터 직업은 어떻게 패치 돼면 좋겠습니까?

 

 

만두Jm : 네, 우선 처음 나온 7/22일 에는 좋았는데, 8/12일 신캐릭인 메카닉이

         출시가 돼면서, 레지스탕스 쪽에서 데미지가 떨어져 보였습니다. 그리고

         베틀매이지는 좋은게, 원래 마법사 직업군은 공격속도가 느린 편인데,

         베틀매이지 엄청 빨라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와일드헌터는 스피드,

         공격속도가 빨라서 좋아 보이는데, 데미지는 별로, 좋아 보이지 않아서,

         와일드 헌터 데미지가 조금 상향됐으면 좋겠습니다..

 

 

코아 : 네 그다음은, 에반에 대해서는 어떻게 바꼇으면 좋겠습니까?

 

만두Jm : 네 오늘(10/28일) 지금, 에반 상향, 하향 됐다는 소리가 나오지만,

         개인적으로는, 에반이, 공격속도가 빨라졌으면 좋겠고 스킬이, 보다

     1개 더라도, 많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코아 : 마지막으로 아란은 어떻게 바꼇으면 좋겠습니까?

 

 

만두Jm : 아란.. 은여.. 원래부터 좀 나쁘지는 않았지만, 안좋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좀더 좋아졌으면.. 특히, 분신 데미지라서 데미지가 약

         해 보입니당^.^

 

 

코아 : 만일 영웅,레지스탕스 개편이 끝난뒤, 모험가 개편이 이루어지면 어떤 개편이

       이루어 지면 좋겠습니까?

 

 

만두Jm : 네, 영웅캐릭 탄생 때문에, 조금 많이 묻혀서, 좀 더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코아 : 영웅 캐릭터 개편때, 마스터리북이 어떻게 개편 돼면 좋겠습니까?

 

 

만두Jm : 네 제가 개인적으로 에반이다 보니간, 에반 스킬북, 마스터리북, 그 외

         직업들의 마스터리 북이 습득이 안돼서, 몬스터 확대, 또는, 드롭율을 상승해

         줬으면 좋겠습니당^^.

 

 

코아 :지금까지 긴 기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두Jm님, 귀중한 시간내줘서 감사합니다.^^ 덧글로 , 지금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있으니,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추천은 꼬옥! 필수에요 >ㅁ< 감사합니다! 코코아캐러맷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