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eori
2019-01-12 00:56
조회: 5,307
추천: 6
메이플 가상 밸런스패치1(모험가)본 글은 가상패치니 분쟁을 일으킬만한 행동은 삼가해주시길 바라며 피드백과 정당한 비판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본 글은 자유게시판에서 적다가 옮겨온 글입니다. 자유게시판의 글은 계속 수정되고 있으며, 본 글도 수정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본 내용은 개인적인 의견과 주변에서 들려온 말, 스킬의 성능을 보고 판단하여 주관적으로 적은것임을 밝힙니다 1 히어로. 발할라 30초간 적의 어떠한 공격에도 밀려나지 않고 공격력 50->30 증가, 상태이상 내성 100, 모든 속성 저항 100%만큼 증가. 레이징 블로우 강화 재사용 대기시간: 150->120초 (액티브 30%-> 패시브:크리티컬확률 25%증가) 콤보 데스폴트 콤보 카운터 6->5개 소비, 최대 15명의 적을 1760%의 데미지로 7번 공격, 시전 동작 중 무적 공격이 적중했다면 5초->10초 동안 콤보 데스폴트로 소모한 콤보 카운터가 증가시켰던 최종 데미지와 같은 수치->같은수치+1만큼의 최종 데미지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20->30초 2 다크나이트 비홀더 비홀더 스킬이 온오프화 됩니다(카삐모자색이 똑같거나 할때 바로 풀 수 있도록) 3 팔라딘 생츄어리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30% 증가->패시브 효과로 적용 블레스드 해머 공격주기가 예전상태로 롤백됩니다. 홀리 유니티 결속 범위 증가. 70->60초 동안 파티원 1명과 자신을 결속하며 파티원이 결속 범위를 벗어나면 결속 해제, 자신의 공격 스킬과 일부 버프 스킬 사용 시 결속된 파티원이 함께 사용. 시전 시 범위 안에 파티원이 없다면 자신을 강화 파티원과 결속: 시전되는 공격 스킬의 최종 데미지 40% 반영, 버프 스킬의 지속시간 65->80% + 자신의 힘 1000마다->2000마다 1% 반영, 자신의 최종 데미지 50% 증가 자신을 강화: 최종 데미지 50->60% 증가 재사용 대기 시간: 120초 그랜드 크로스 선딜레이가 눈에띄게 줄어듭니다. 4 비숍 힐 회복력 300% 회복시킨 파티원 1명마다 힐의 재사용 대기시간 2초 감소, 2->6초동안 최대 6명의 주변 몬스터가 받는 최종 데미지 10->5% 증가, 최대 6명의 언데드 몬스터에게 410% 데미지 재사용 대기시간 4초 홀리 매직쉘 순수 HP 100% 회복, 15->20초간 마법의 보호막 생성.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최대 15번의 피해를 흡수,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을 시 피해량 10% 감소, 발동 시 80초간 보호막 재생성 불가.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빅뱅 최대 10명의 적을 480% 데미지로 4->5번 공격. 풀 차지 시전 시 15초 동안 적 방어율 -10%->10%감소, 최대 4->5번 중첩 가능 (기존의 10%방깎은 방깎끼리 합적용이 아니라 곱적용이였습니다. 그래서 실제 방깎은 40%가 아닌 35%정도) 벤전스 오브 엔젤 비활성화 시 데미지 40->20% 증가 최종 데미지 30->60%, 마력 50, 몬스터 방어 무시 20->40%, 엔젤레이의 공격 횟수 5 및 데미지 25%p증가, 공격 속도 1단계 증가, 공격 속성 내성 10->15% 감소, 회복량 기존의 40->20%로 감소, 대상 수 1로 감소. 단 텔레포트 및 버프 스킬, 엔젤레이,헤븐즈 도어,피스메이커,에테리얼 폼만 사용 가능.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엔젤 오브 리브라 30초 동안 균형의 천사 소환, 천사는 비숍의 벤전스 오브 엔젤 활성화 상태에 따라 다른 모습으로 보임 비활성화: 자애의 천사 형상을 하며 5초마다 파티원의 최대 HP의 16%를 회복시키고 데미지를 4->8초 동안 5% +지능 1250->1500당 1% 증가시키는 버프 사용 활성화: 복수의 천사 형상을 하며 최대 12명의 적을 1100% 데미지로 12번 공격, 공격 당한 적은 60->20초 동안 천사의 표식이 생기고 적이 성속성 공격을 당할 때 표식이 사라지며 받는 최종 데미지 50->6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5 불독 엘리먼트 엠플리 피케이션 소비 MP 50->60% 증가, 공격 마법 데미지 50%->공격마법 최종데미지 15%증가 페럴라이즈 점프 중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Y축 범위가 증가합니다 포이즌 슬라임,포이즌 미스트 선딜레이가 감소합니다. 도트퍼너셔,포이즌 노바 공격에 약간의 유도효과가 추가됩니다. 퓨리 오브 이프리트를 다른스킬과 연계해서 사용시 가끔씩 튕기던 오류를 수정합니다. 6 썬콜 체인라이트닝 전이된 공격에는 공격반사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개선됩니다 전이 공격이 이상하게 가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라이트닝 스피어 키다운 스킬. 15명의 적에게 0.25초마다 200%의 데미지로 7->6번 공격. 최대 8초 간 지속. 지속 시간에 비례하여 최대 1500%의 피니시 데미지. 키다운동안 HP비례를 포함한 피격데미지가 15%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썬더브레이크 피격당한 적이 쓰러지지 않았을 시 다음 번개의 간격이 대폭 줄어듭니다. 7 보우마스터 아머피어싱 공격 시 3초간 적 방어율의 100->50%만큼 최종 데미지 증가, 해당 데미지는 적의 방어율 50%를 추가로 무시. 재발동 대기시간 9->12초, 공격할 때마다 재발동 대기시간 1초 감소, 최소 재발동 대기시간 1->3초 (버프가 끝나야 쿨타임 적용) 언카운터블 애로우 스킬의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최대 8명의 적 350->370% 데미지로 5->6번 공격 폭풍의 시 스킬의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발 당 350% 데미지. 시전 중 100%->현재 자신의 이동속도로 이동 어드밴스드 퀴버 30-120초간 현재 화살촉 소모되지 않음. 재사용 대기시간 30->20초 패시브 효과: 흡혈 화살의 발동 확률 70%, 최대 HP 회복 비율 5%, 독 화살의 지속 데미지 220->280%, 마법화살의 발동 확률 60%, 데미지 260%로 증가, 독, 흡혈 화살 20개, 마법 화살 40개로 증가 지속시간 도중 한번 더 사용시 버프가 바로 해제됩니다 애로우 플래터 스킬의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최대 4명의 적을 181->200% 데미지로 공격, 시전 중 스페이스 키로 85->90% 데미지의 화살을 발사하는 애로우 플래터 30->60초 간 설치 가능. 설치 애로우 플래터의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보우마스터리 (마스터레벨10->20)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50%증가, 공격속도 2단계 증가 보우부스터(삭제) 피닉스 220초 동안 피닉스 소환, 390% 데미지로 최대 4명의 적을 동시에 공격, 95% 확률로 기절 패시브 효과: 방어력 30->40% 증가,피격데미지 20%감소 익스트림 아쳐리:활 온오프스킬에서 패시브스킬로 변경됩니다. 방어력 25->10% 감소, 공격력 40->30 증가, 최종 데미지 30% 증가 프리퍼레이션 30->60초간 공격력 50 증가, 스탠스 100%,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2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90->150초. 퀴버 풀버스트 30초 동안 모든 종류의 화살촉을 한번에 사용하고 강화하며, 화염 화살촉 추가 사용 독 화살의 지속데미지 220->440%, 마법화살의 발동확률 60->100% 데미지 260->360%로 증가 흡혈 화살의 발동 확률 50->100% 화염 화살: 공격 시 최대 6명의 적을 1320%의 데미지로 3번 공격하는 화염 화살을 일정 시간 마다 6발 연속 발사, 사용 시 어드밴스드 퀴버를 해제하지 않음 재사용 대기시간: 150초 8 신궁 트루 스나이퍼 최대 12명의 적을 2640->1320%의 데미지로 9->15번 크리티컬 공격하는 화살 7->8번까지 발사, 조준경의 중앙에 가까울수록 데미지가 15%씩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 몬스터 방어율 100% 추가 무시. 최대 12초 동안 조준가능하며 해당 시간 및 스킬 종료 후 2초 동안 무적.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스플릿 애로우 60초 동안 피어싱 혹은 스나이핑으로 공격을 적중시켰을 때 화살이 갈라져 최대 10명의 적을 1320->825%의 데미지로 5->7번 추가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롱 레인지 트루샷 스킬범위증가,유도기능추가 범위 내 12명의 적에게 750->520% 데미지로 5->8번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 15->10초 피어싱 410->46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까지 관통, 공격횟수 4회, 관통 시 마다 최종 데미지 15% 증가되며 증가되는 데미지간에는 곱 적용, 유도기능추가 9 나이트로드 풍마수리검 일정 주기마다 최대 6명의 적을 550%의 데미지로 5번 공격하는 거대 수리검 투척 거대 수리검은 일정거리를 날아가다, 2초->한번 더 사용하면 제자리에 3초간 머물며 추가 공격하고 소멸 시전동작및 시전 후 1초간 무적 풍마수리검으로는 마크 오브 어쌔신 공격 발동 확률 기존의 40%만 적용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다크로드의 비전서 12->15초 동안 최대 7->9명의 적에게 770%의 데미지를 주는 표창 적 1명 당 5개 사출 표창 5->10개가 적의 수와 관계 없이 추가 사출 지속 시간 종료 시 두루마리가 폭발하며 최대 12명의 적을 1980->1540%의 데미지로 10번 추가 공격 다크로드의 비전서가 주변에 있을경우 HP비례를 포함한 피격데미지 20%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스프레드 스로우 60초 동안 스로우류 스킬 사용시 한 번에 여러 방향으로 던짐 럭키 세븐: 4방향 추가 트리플 스로우: 4방향 추가, 추가되는 방향의 최종 데미지 10-25% 감소 쿼드러플 스로우: 3방향 추가, 추가되는 방향의 최종 데미지 30->50% 감소 (패시브: 스로우류 스킬의 최종데미지 50%상승) 유도기능이 추가되고 표창의 간격이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10초 10 섀도어 소닉블로우 3->5초 동안 일정 시간마다 최대 8명의 적을 950%의 데미지로 7->8번 연속 공격, 몬스터 방어율 100% 추가 무시 시전중 무적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킬링 포인트를 소모할 때 소모한 킬링 포인트 당 재사용 대기 시간 0.5초 감소 절개 쿨타임 롤백 베일 오브 섀도우 전방의 15명의 적에게 800% 데미지로 12->15초간 지속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암살,부메랑스탭 이펙트의속도가 빨라지고,딜레이가 감소합니다 메소익스플로젼 동전 1개 당 1명의 적을 200->240% 데미지로 최대 10명의 적을 공격하며 동전 최대 15개 사용 가능. 11 듀얼블레이드 블레이드 스톰 최대 10명의 적을 1270->1200%로 7번 공격한 후 최대 10초 동안 전방 10명의 적에게 650->680% 데미지로 연속해서 5번 공격, 몬스터 방어율 100% 추가 무시 키다운동안 상태이상에 면역이며, HP비례를 포함한 피격데미지가 30%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아수라 범위 대폭증가 10초간 상대의 방어력을 100% 무시하며 10명의 적을 420%->490% 데미지로 4번 공격. 지속 시간 동안 이동 및 점프 가능하며 스킬 재사용 시 즉시 취소 키다운동안 상태이상에 면역이며, HP비례를 포함한 피격데미지가 20%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히든 블레이드 60->50초간 100% 확률로 모든 공격에 140->160% 데미지의 추가타 발생. 데미지 10%->최종데미지5%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카르마퓨리 최대 12명의 적을 1320%->1200% 데미지로 7번 공격 추가 방어율무시1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샤프니스 크리티컬 확률 35%, 크리티컬 데미지 13->15% 증가 12 캡틴 노틸러스 어썰트 상하 범위가 대폭 증가합니다 데드아이 패시브 효과: 데드아이가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니라면 사정거리 내의 최대 12->15명을 각기 조준하기 시작, 정확히 조준되었을 때 데드아이를 사용하지 않으면 조준이 풀리고 다시 조준 시작 액티브 효과: MP 850 소비, 조준하고 있는 적을 1760->1450%의 대미지로 6->8번 공격,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0% 정확히 조준될수록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최대 3배까지 증가 스킬 사용 시 공격받는 적이 최대 공격 가능한 몬스터 수보다 적을 때 1명 당 최종 데미지 4%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불릿파티 시전중 하향점프 가능 언위어링 넥타 180->240초 동안 최대 HP 15%, 상태 이상 내성 15, 모든 속성 저항 15% 증가. 크리티컬 확률 10% 증가, 피격 데미지 15% 감소 더블럭키다이스-인핸스 럭키 다이스 4, 5, 6이 나올 확률 증가->럭키 다이스 4, 5, 6이 나올 확률 총75%로 증가 컨티뉴얼 에이밍 610% 데미지, 에이밍 중인 몬스터 공격 시 최종 데미지 25% 증가 패시브 효과: 크리티컬 데미지 20% 증가 몬스터방어율 무시 20%증가 헤드샷 525%의 데미지로 10->12번 연속 크리티컬 공격. 적 방어율 40% 무시,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래피드 파이어 기본 사정거리가 증가합니다 단 한 명의 적을 공격, 발 당 325->210% 데미지로 2번타격 13 바이퍼 서펜트 스크류 공격당 에너지 85-> 100 소비, 보스 몬스터 공격시 에너지 소모량 70% 감소, 초당 에너지 60->80 소모일정 주기마다 주변에 있는 최대 10명의 적을 780->750% 데미지로 3번 자동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 3초 퓨어리스 차지 바다의 기운 1개 소비, 최대 8명의 적을 1320->960%의 데미지로 10->12번 공격,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30->50% 증가 사용 후 0.5초간 무적 바다의 기운은 10->8초마다 1개씩 준비되며 최대 5->6개까지 준비 가능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트랜스폼 에너지 완충, 80초 동안 최종 데미지 26% 증가 에너지 오브 최대 3->4회까지 사용 가능, 에너지 오브는 일정 시간마다 최대 10명의 적을 850->880%로 3번 공격, 추가 크리티컬 확률 50%, 몬스터 방어율 50% 추가 무시 재사용 대기시간 : 180초 유니티 오브 파워 에너지 1500->900 소비, 8명의 적에게 650% 데미지로 5번 공격, 에너지가 완충된 후 감소중인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90->120초간 크리티컬 데미지가 10->8%만큼 증가하는 전용 버프 발동, 최대 4->5회 중첩 가능.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에너지 블라스트/더블 블라스트 선딜레이가 크게 감소합니다 월로우 디펜시브 받는 피해 20->30% 감소 14 캐논슈터 스페셜몽키 에스코트 44->60초 동안 몽키 캐논과 몽키 봄을 사용하는 챔피언 몽키 소대 소환 몽키 캐논 : 최대 3명의 적을 660%로 4번 공격, 재발동 대기시간 1.5초 몽키 봄 : 최대 12명의 적을 990%의 데미지로 7번 공격, 몬스터 방어율 100% 추가 무시, 재발동 대기시간 5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소환 딜레이 삭제 ,인공지능 상향 ICBM 최대 5초간 조준 가능, 조준 가능 시간을 초과하면 스킬 취소, 최대 15명의 적을 2200% 데미지로 5타씩 5번에 나뉘어 공격 폭발한 후 공격범위 안의 가장 낮은 곳에 있는 발판에 최대 10명의 적을 1100->880%의 데미지로 공격하는 오염지역을 15초간 생성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오염지역의 공격주기가 짧아지고, 조준범위가 넓어집니다 캐논바주카/캐논버스터 스킬의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시간이 나는대로 시그너스,영웅,레지스탕스,그란디스/키네/제로 도 올라올 예정입니다 피드백도 반영하면서 천천히 수정도 하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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