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5차스킬 망상(영웅,노바,레프,혼밥 편)

스킬레벨은 30레벨기준


■ 아란 : 마하의 계절


스킬 장착시 자신의 콤보카운터 밑에 '마하의 계절'스택이 추가로 생성.

마하의 계절 스택은 비욘더의 마무리 공격이나 팬릴크래쉬 사용시 확률적으로 쌓여 최대 10까지 누적가능.

이 스킬을 액티브로 사용하면

아드레날린 상태가 아닐 때에는 마하의 계절 1스택을 소모하여 콤보카운터를 일정량 회복하고

아드레날린 상태일 때에는 마하의 계절 1스택을 소모하여 아드레날린의 지속시간을 5초 증가시킨다.

아드레날린 상태일 때에 한하여 마하의 계절 1스택당 데미지가 2%씩 증가한다.


레벨업 효과 : 콤보카운터 회복량증가, 마하의 계절 스택누적확률 증가


스킬 효과(액티브)

아드레날린 상태가 아닐 때 1스택을 소모하여 콤보카운터 30 증가(재사용 대기시간 0.3초)

아드레날린 상태일 때 1스택을 소모하여 아드레날린 지속시간 5초증가(재사용 대기시간 3초)

이 스킬은 다른 행동중에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스킬 효과(패시브)

비욘더 사용종료 후 60%확률로 마하의 계절 1스택 증가.

비욘더 사용종료 후 마하의 계절이 발동하지 않으면 팬릴크러쉬 사용후 60%의 확률로 마하의 계절 1스택 증가.

아드레날린 상태 일 때 마하의 계절 1스택당 최종데미지 2%증가

아드레날린 상태 일 때 비욘더 단독 사용 가능

콤보카운터가 500이하로 내려가지 않음




■ 에반 : 융합스킬-멀티 브랜치


일정시간동안 미르의 융합스킬을 시전하면 다른 융합스킬도 같이 발동한다.

추가적으로 발동되는 다른 융합스킬도 마법잔해를 발생시키지만 융합스킬 자체의 데미지는 감소되어 발동한다.

(Ex, 드래곤브레스 중 브레스 오브 어스 발동시 브레스 오브 윈드가 감소된 데미지로 같이 발동)

추가로 발동되는 융합스킬은 5차스킬 조디악 레이의 마력을 회복시키지 못한다.


레벨업 효과 : 데미지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스킬 효과

40초동안 미르의 융합스킬을 사용하면 다른 융합스킬도 같이 발동.

추가적으로 발동하는 융합스킬은 원래 데미지의 60%를 지닌다.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루미너스 : 빛의 산란/어둠의 잠식


라이트 리플렉션과 아포칼립스를 강화한다.

썬파이어 상태일 때 라이트 리플렉션의 전이범위와 공격횟수 타겟수가 증가하고

이클립스 상태일 때 아포칼립스에 특수 공격이 추가로 발동한다.

온오프형 스킬로 가동시 MP소모량이 증가한다.


레벨업 효과 : 패시브 효과 증가


스킬 효과(온오프)

활성화시 MP소모량 1.5배 증가

썬파이어 상태일 때 라이트리플렉션의 전이 범위 증가, 공격횟수 1회 증가, 공격대상 몬스터 수 2 증가

이클립스 상태일 때 아포칼립스사용시 아포칼립스 적용범위 보다 조금 넓은 지역에 개별적으로 3명의 적을 원래 데미지의 50%로 7회 공격하는 소규모 폭발 4회 발동.

라이트리플렉션, 아포칼립스의 라크니스 게이지 변동량 10%증가.(아포칼립스는 하이퍼스킬과 합적용)


스킬 효과(패시브)

앱솔루트킬 재사용 대기시간 2초감소(16레벨에 1초, 30레벨에 2초)

이퀄리브리엄 지속시간 5초증가(이 5초가 증가한 후 버프지속시간 증가 적용, 메모라이즈에는 5초증가만 적용)

마력 30증가




■ 메르세데스 : 마르두크의 포용


이그니스 로어가 5스택 이상일 때 이그니스 로어 3스택을 소모하여 일정시간 무적이된다.


레벨업 효과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패시브효과 증가


스킬 효과(액티브)

이그니스 로어 5스택이상 일 때 사용가능, 이그니스로어 3스택을 소모하여 5초간 무적

무적시간중 이그니스 로어의 스택이 증가하지 않음.

발동시 스피릿 이스케이프 및 모든 연계기의 재사용대기시간 초기화.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스킬 효과(패시브)

공격력 60증가




■ 팬텀 : 슈토름 카르트


적 공격시 발동하는 느와르 카르트의 사출량이 일정확률로 1장이 아닌 2장이 사출되며

슈토름 카르트 스택이 새로이 추가되어 추가 사출이 될 때마다 스택이 쌓이며 20스택이 되면

이 스킬을 액티브로 사용하여 광범위 공격을 할 수 있다.


레벨업 효과 : 데미지 증가, 사출확률 증가


스킬 효과(액티브)

슈토름 카르트 20스택일 때 사용하면 자신 주변 꽤 넓은 범위의 최대 12명의 적을

방어력을 완전히 무시하며 320%의 데미지로 2회공격하는 카드폭풍이 10회 발동.

보스공격시 데미지 20%추가된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스킬 효과(패시브)

느와르 카르트가 사출 될 때 30%확률로 1장이 2아닌 2장사출

슈토름 카르트 스택 추가.




■ 은월 : 공아절조


거대한 정령을 소환하여 공간을 할퀴어 찢어 매우 넓은 범위의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파쇄철조-반이 부여된 적에게는 방어력을 완전히 무시한 데미지를 준다.

정령결속 극대화중에 사용한다면 간을 반드시 1~2개 드랍한다.


레벨업 효과 : 데미지 증가, 간을 2개 드랍할 확률 증가


스킬 효과

넓은 범위의 최대 12명의 적을 700%의 데미지로 15회 공격

파쇄철조-반이 부여된 적의 방어력 완전 무시.

정령결속 극대화가 부여되어 있다면 30%확률로 1개의 간을, 70%확률로 2개의 간을 드랍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카이저 : 인퍼널 브레스 : 드라코 미티어


인퍼널 브레스 사용후 화염불길이 유지되는 시간내에 사용이 가능하며

고대의 용이 한번 더 등장하여 화염불길 위로 운석무더기를 낙하하여 적들을 공격한다.

인퍼널 브레스의 하이퍼스킬과 코어강화효과가 적용된다.


레벨업 효과 : 데미지 증가


스킬 효과

인퍼널 브레스의 화염불길이 유지되는동안 사용가능

화염불길이 있는 곳에 660%의 데미지로 8회 공격하는 운석 무더기를 5회 낙하한다.

하나의 적에게 집중되면 운석 1개당 최종데미지가 10%씩 합으로 최대 30%까지 감소한다.

피격된 적은 10초간 1초마다 500%의 도트데미지를 받는다.(최대 3중첩)

드라코 미티어의 데미지는 인퍼널 브레스-리인포스의 데미지 증가가 적용되며

도트 데미지는 인퍼널 브레스-타일 리인포스의 데미지 증가가 적용된다.

인퍼널 브레스의 코어강화가 적용된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엔젤릭 버스터 : 앵콜 스테이지


끝나지 않은 아이돌의 무대. 앵콜 스테이지를 이어나가 새로운 공연을 한다.

매 20초마다 공연의 여운이 1스택씩 준비되어 최대 20스택을 보유할 수 있다.

피니투라 페투치아, 소울 레조넌스, 슈퍼노바, 에너지 버스트, 스포트 라이트를 사용 할때마다 1스택씩 준비된다.

키다운형 스킬로 1스택마다 1초씩 사용이 가능하며

일부 스킬 사용후 연계형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다.


레벨업 효과 : 데미지 증가, 회복량 증가


스킬 효과

앵콜 스테이지 공연은 넓은 범위의 적을 1100%의 데미지로 3회씩 키다운하여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한고

일정범위내 파티원의 HP과 MP, DF, PP, TF를 지속적으로 회복시킨다.

앵콜 스테이지의 공연은 소울시커를 생성 할 수 있다.

피니투라 페투치아, 소울 레조넌스, 슈퍼노바, 에너지 버스트 사용후 5초이내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공연의 여운 1스택당 1초간 키다운을 할 수 있다.

공연의 여운은 20초마다 1회씩 자동으로 쌓이거나

피니투라 페투치아, 소울 레조넌스, 슈퍼노바, 에너지 버스트, 스포트 라이트를 사용하면 1스택이 준비된다.

(재사용 대기시간 3초)




■ 카데나 : 원투원 매치


시전시 적 대상 하나와 자신을 사슬로 묶어 1:1전투를 시작한다.

일정 시간동안 묶은 상태 1명만 공격이 가능해지지만 스킬이 강화되며 자신의 전투능력이 크게 상승한다.

한번 더 사용하면 스킬이 해제된다.


레벨업 효과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데미지 증가 혹은 공격횟수 증가


스킬 효과

사용시 60초간 일정범위내의 최대 HP가 높은적 하나에게 200%의 데미지로 15회 피해를 준 후

적과 자신에게 원투원 매치 버프를 부여한다.

버프가 부여되어 있는 동안 시전자는 원투원 매치가 부여된 적 1체만 공격이 가능하다.(모든 공격이 1타겟으로 변경)

또한 버프가 부여되어있는동안 각 스킬이 강화된다.

체인아츠의 공격횟수가 1회 증가한다.

서먼 커팅 시미터의 공격횟수가 2회 증가한다.

서먼 스크래칭 클로의 공격횟수가 2회 증가한다.

서먼 스로잉 대거에 유도기능이 추가된다.

서먼 슈팅샷건이 항상 최대 데미지를 낸다.

서먼 슬래싱 나이프가 적의 방어력을 20% 더 감소시킨다.(기본 효과와 합적용)

서먼 릴리싱봄의 데미지가 30%증가한다.

서먼 스트라이킹 브릭이 연속 두번 사용할 수 있게된다(두번째 사용시에는 데미지 40%감소)

서먼 비팅 니를배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한다.

체인아츠:터프허슬과 체인아츠:크러시의 사용이 불가능해진다.

지속시간이 다하거나 스킬을 한번 더 사용하여 스킬이 해제될 때

대상에게 300%의 데미지로 15회의 피해를 준 후 스킬이 해제된다.

재사용 대기시간 240초





■ 아크 : 스펙터 슈퍼머시


스펙터가 아크의 몸의 지배권을 강제로 빼앗아 강제로 스펙터화가 된다.

본래 남아있는 스펙터 잠식 게이지만큼의 스펙터화 시간에 일정시간만큼 스펙터화가 유지된다.

아크가 의지로 스펙터화가 될 경우와 다르게 신체능력이 크게 상승한다.

일반 스펙터화와 다르게 중간에 해제가 불가능하고 시간이 다 하여야만 해제가된다.

해제가되면 스펙터 잠식 게이지가 소멸한다.


레벨업 효과 : 스펙터화 시간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스킬 효과

남아있는 스펙터 잠식 게이지만큼 이용가능했던 시간 + 40초간 스펙터화 유지

이 스킬로 스펙터화가 진행되면 각 차지드라이브가 버프가 모두 부여되며 변신내내 지속된다.

스킬 사용시 생명력이 소모되지 않는다.

최종데미지 10%증가, 치명적인 상태이상 최대 3회 보호.

HP가 0이하로 되면 스펙터화가 강제로 해제되고 HP가 100% 회복된다. 이 강제 해제시 잠식 게이지가 5초간 회복되지 않는다.

재사용 대기시간 220초




■ 일리움 : 크래프트:게 보르그


아주 크고 멋진 아름다운 창을 날린다. 롱기누스와 같은 방식으로 사용되지만 범위가 훨씬 넓다.

크리스탈에 직접 닿으면 모탈스윙이 재사용대기시간과 별개로 자동발동되며 자벨린 파편이 10개 생성된다.

크리스탈 차지를 15 회복한다.


레벨업 효과 : 데미지 증가


스킬 효과

최대 15명의 적을 1760%의 데미지로 12회 공격하는 창을 날린다.

크리스탈에 닿을경우 모탈스윙이 자동으로 발동하며 자벨린 파편이 10개 생성된다.

이 때 발동하는 두가지 스킬은 각 스킬 본래의 데미지를 낸다.

적의 방어력을 50%무시하며 보스 공격시 데미지가 20%추가된다.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 호영 : 멸신난무:인 / 멸신난무:지 / 멸신난무:천


적 에게 무차별적인 난무공격을 한다.

지상에서 사용하면 '멸신난무:인'으로

공중에서 사용하면 '멸신난무:천'으로

아래키로 사용하면 '멸신난무:지'로 발동된다.


이 스킬이 마지막으로 천지인의 연계를 완성하면 부적도력이 평소보다 2배 회복되고

추가적으로 두루마리도력이 1단계만큼 회복된다.

별도의 허/실 스킬은 존재하지 않는다.


레벨업 효과 : 데미지 증가


스킬 효과

지상에서 사용시 멸신난무:인 발동. 적 대상에게 520%의 데미지로 12회 공격하는 난무가 2회 발동

공중에서 사용시 멸신난무:천 발동. 최대 10명의 적에게 300%의 데미지로 10회 공격하는 난무가 3회 발동

아래키로 사용시 멸신난무:지 발동. 최대 6명의 적에게 370%의 데미지로 8회 공격하는 난무가 2회 발동

멸신난무:인은 보스 공격시 데미지가 20%추가되고 금고봉:인의 재사용대기시간을 초기화 시킨다.

멸신난무:천은 넓은 범위의 적을 공격하고 멸화염:천의 재사용대기시간을 초기화 시킨다. 둔갑천근석으로 연계된다.

멸신난무:지는 사용순간 무적이 된다.(약 0.7초)

멸신난무로 천지인이 완성되면 부적도력이 평소보다 2배만큼 더 회복되고 두루마리도력이 1단계 회복된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키네시스 : 싸이코 필드


현재 전체의 필드에 특수한 능력이 있는 영역을 생성한다.

(나워의 도미니언, 카데나의 퓨리, 제로의 리미트 브레이크와 같은 맵전체 효과)

영역 내부에서는 따로 사용하지 않더라도 싸이킥포스,싸이킥드레인,싸이킥그라운드가 자동으로 적용되고

PP가 2초마다 1씩 차오른다. 그 외에도 일부 스킬의 효과가 증폭된다.


레벨업 효과 : 지속시간 증가, 패시브효과 증가


스킬 효과(액티브)

남은 HP의 15%를 사용하여 60초간 싸이코필드 생성

내부의 모든 적은 싸이킥포스,싸이킥드레인,싸이킥그라운드가 상시적용. 2초마다 PP1 회복

텔레키네시스의 발동확률 10%p증가.

얼티메이트-B.P.M이 2회 공격시 PP1소모로 변경.

얼티메이트-싸이킥샷이 적의 방어력을 30초간 30%감소.

싸이코브레이크 사용시 항상 최대치로 적용.

재사용 대기시간 200초


스킬 효과(패시브)

마력 30증가, 10초마다 PP1 자동회복




■ 제로 : 타임 패러독스


일정시간동안 데미지가 감소하는대신 모든 공격의 공격횟수가 증가한다.

태그시 어시스트스킬에도 적용된다.

5차스킬에도 적용이 된다(미구현)

지속시간이 종료되면 시간모순의 여파로 일정시간동안 태그를 할 수 없는 상태가 된다.

공격횟수가 15회가 넘어가는 스킬은 데미지 패널티가 적게 적용된다.


레벨업 효과 : 데미지 증가, 태그불가시간 감소


스킬 효과

40초동안 모든 공격의 데미지가 70%로 감소하는대신 공격횟수가 2배로 증가

어드밴스드 롤링커브는 데미지가 80%로 감소하는 대신 공격횟수 6회 증가

(검기공격은 패러독스의 효과를 온전히 받음)

조인트 어택은 데미지가 xx%로 감소하는 대신 공격횟수 x회 증가(미구현)

쉐도우 플래쉬는 데미지가 xx%로 감소하는 대신 공격횟수 x회 증가(미구현)

스킬 종료시 5초간 태그불가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비고 : 조인트어택, 쉐도우 플래쉬가 타수분할이 된다면(나중에라도...) 5차에도 적용될예정(?)



EXP 1,312 (56%) / 1,401

Lv12 샤랍입조용

레벨
Lv12
경험치
1,312 (56%) / 1,401 ( 다음 레벨까지 89 / 마격까지 78 남음 )
포인트

이니 11,744

베니 21

제니 5

명성
280
획득스킬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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