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 평딜 강조

1. 기초 정보
이지 트렘 (렙제 215 HP 1400억/결정석 1800만)
노말 트렘 (렙제 215 HP 3조/결정석 3500만)
카오스 트렘 (렙제 245 HP 75조/결정석 7천만)
All 주간보스 / 페이즈는 각각 70:30 / 제한시간 30분
포션제한 7초 힐 계열 스킬 50% 적용

스토리-
얌얌 아일랜드 어딘가의 저주받은 꽃에선 늘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의 복제된 형상이 쏟아져 나옵니다. 다행히도 아케인 리버의 강한 에르다 때문인지 모습을 채 드러내지 못하고 며칠 가지 못해 소멸되지만, 어딘가의 무투가를 복제한 듯한 이 형상은 얌얌 아일랜드까지 나와서 계속해서 자신과 겨루자고 말합니다. 트렘과 함께 한 판 겨루어보세요.

패턴- (이지/노멀.카오스 형식)
공통패턴 1. 무투가의 방어술
트렘은 한 방에 적에게 데미지를 넣고 도망다니는 자들을 간잽이라고 부르며 혐오합니다. 그래서 오랜 수련의 기간을 거쳐 방어술을 만들어냈는데, 많은 데미지를 받을 경우 행동을 줄여 방어자세를 취하게 됩니다.

트렘이 평균 초당 데미지의 2배 이상의 피해를 받을 경우 즉시 방어태세에 돌입하여 공격이 2초간 중지될 때까지 행동을 멈추고 데미지를 지연시킴
이후 평균데미지의
2배 이상의 피해를 받은 경우 총량의 85/70%의 데미지
3배 이상의 피해를 받은 경우 총량의 70/40%의 데미지
4배 이상의 피해를 받을 경우 총량의 60/25%의 데미지
를 입음

"오래 싸우시죠. 당신만 때리고 도망다니려는겁니까?"

공통패턴 2. 내지르기
트렘이 앞으로 주먹을 내질러 맞은 적을 둔화시킵니다.
(거리는 내지르기 정도, 최대체력 비례 7/15% 데미지)

공통패턴 3. 반격
트렘이 특수한 공격을 준비합니다. 파티원 각자를 다른 공간으로 끌고 가서 10초간 무릎을 꿇고 기를 모읍니다. 해당 시간동안 트렘이 체력의 3% 이상의 피해를 입거나 피해를 아예 입지 않았다면 반격에 실패합니다. 그리고 트렘은 모든 파티원에게 3% 이상의 피해를 입은 경우 최대체력 5%의 데미지를 입습니다. 해당 공간에선 다른 패턴(방어술, 반격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트렘이 3% 미만의 피해를 입었다면 해당 대상에게 반격하여 최대체력의 100/200%에 해당하는 데미지를 입힙니다.
(각자에게 해당하는 패턴, 격수가 3% 이상 넣어도 3% 이상 넣지 못한 파티원은 데미지 O)

공통패턴 4. 낙하물
트렘이 꽃가루를 뿌려 자신에게 도전하는 자들을 환영합니다. 핑크색 꽃가루는 최대체력 2/4%를, 파란색 꽃가루는 최대체력 4/8%에 해당하는 데미지를 입힙니다. 빨간색 꽃가루는 10/20%에 해당하는 데미지를 입히고 1.5초간 기절시킵니다.(빈도는 스우 낙하물 정도/크기는 매그 작은 똥)

"이걸로 죽이겠단 건 아닙니다. 당신(들)을 환영한다는 의미로 해두죠."

공통패턴 5. 분신술
트렘이 5명의 분신을 맵에 소환하여 기를 폭발시킵니다. 적중당할 경우 즉사합니다.
(데미안 칼 폭발 절반 정도의 범위)

공통패턴 6. 바닥 내려치기
트렘이 1초 후 바닥을 강하게 내리쳐 해당 지역에 있던 대상을 1초간 기절시키며 1.25초 후 그곳에 떨어져 최대체력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
1페 패턴 1. 날려차기
트렘이 대상을 지목하고 대상과 그 주변에 있는 대상을 1초후 경기장 구석으로 날려버립니다. 최대체력 비례 10/15%의 데미지를 입습니다.

1페 2. 슬라이딩
트렘이 잠시 사라진후 맵의 한 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슬라이딩하며 다리를 겁니다. 적중당할 경우 최대체력 50/100%에 해당하는 데미지를 입습니다. (타이밍 맞춰 윗점으로 회피가능)

1페 3. 기합
트렘이 강한 기합을 넣어 자신의 주변에 1초간 혼란효과를 줍니다.
1페-2페 전환
반피가 되면 직육면체가 하나 떨어집니다. 그리고 트렘이 1.5초후 원래 있던 무투장을 부수고 새로운 공간을 만듭니다. 해당 직육면체 안에 있지 않을 경우 최대체력 100%의 데미지를 입습니다.

"당신(들)에게 여긴 너무 좁아보이는군요?"
====================================
2페 패턴. 무효화 장막
트렘이 10초간 회색 장막을 설치하여 그 안에서 들어오는 데미지를 무효화합니다. 반면 장막 밖에서는 최종 데미지 10% 증가 버프를 받게 됩니다. (사거리는 디바이드 안 닿을 정도) 이 패턴에서는 무투가의 방어술이 반감됩니다.

"당신(들)과만 노는 건 제가 재미가 없네요."

2페 2. 둔화 장막
트렘이 기를 모아 10초간 초록색 장막을 맵 전체에 설치하여 이동속도를 살짝 늦추고 공격속도를 1단계 떨어뜨립니다.

2페 3. 취약 장막
트렘이 기를 모아 10초간 붉은색 장막을 맵 전체에 설치합니다. 트렘의 모든 공격에 대해 받는 데미지가 10% 증가됩니다.

2페 4. 예속의 장막
트렘이 랜덤으로 한 명을 자신의 기로 10초간 묶어버립니다. 해당 파티원은 다른 패턴에는 면역이 되지만 초당 최대체력  12%에 해당하는 데미지를 입게 됩니다. 단 이 때 다른 사람이 NPC/채집키를 1.2초간 눌러 대신 예속될 수 있습니다.
(의지/무적기 O)

"가만히 있으세요!"

각 장막은 10초간 유지, 5초간 장막이 없는 상태, 쿨타임 1분
=========================================
클리어시 결정석과 수에큐를 드롭하고 떠나감

"멋진 싸움이었습니다. 전리품을 좀 드려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