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스킬 개편안<
-아이언 애로우 : 3타로 변경 후 데미지 분할
-네트 쓰로잉 : 쿨타임 삭제 반동 조정
-파이널어택 삭제 후 4차스킬 일루전 스탭 2차로 하향 조정 및 버프 스킬 > 패시브 스킬로 변경

>3차스킬 개편안<
-페인 킬러 : 쿨타임 60초로 감소
-모탈블로우 : 확률 10% > 15% 조정
-드래곤 펄스 : 선딜레이 감소

>4차스킬 개편안<
-위크니스 파인딩 : 마스터 레벨 20 > 4차 전직 시 자동으로 1 습득 및 '올데이즈 위크니스' 레벨에 따라 레벨 20까지 상승
-신규 ) 올데이즈 위크니스 :  위크니스 파인딩의 효력을 상승시키고 마스터시 디스턴싱 센스와 위크니스 파인딩의 거리 제약이 없어지며 디스턴싱 센스의 방어율무시 효과와 데미지 증가 효과의 최대치를 동시에 적용시킨다.
* 매그너스 처럼 강제로 근거리가 강요되는 보스몹에서는 위크니스 파인딩과 디스턴싱 센스의 효과를 아에 못보는 경우도 존재

-스나이핑 : 쿨타임 삭제
-애로우 일루전 : 마스터 레벨 10으로 변경/ 선후딜 감소

-신규 : 궁수 공용 5차 스킬 '이볼브'가 신궁 4차스킬로 하향 조정 후 공용 5차스킬 '에이션트 아쳐리' 추가
-신규 ) 이볼브 : 마스터 레벨 30 / 패시브 ( 2차로 하향조정된 일루전 스탭의 스킬포인트를 사용 )
         : 이제 이볼브를 습득하고 프리저를 소환 시 이볼브가 생성됩니다.
           범위 내의 6명의 적에게 전방을 가로지르는 공격을 4회 합니다. ( 어디셔널 볼트의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
           범위 내의 y축이 제일 높은 적부터 공격합니다.
-신규 ) 이볼브 스트라이크 : 마스터 레벨 20 / 액티브 ( 마스터 레벨이 10레벨로 조정된 **우 일루전의 스킬포인트를 사용 )
         : 캐릭터의 후방 상단에서 전방 하단으로 이볼브의 힘을 이끌어 내 강력한 일격을 사용합니다.
           범위 내의 12명의 적에게 10번 공격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20초 입니다. 점프사용이 가능하며 피어싱/스나이핑/롱레인지트루샷/차지드애로우 사용중 사용가능

-신규 ) 에이션트 아쳐리 : 액티브 스킬
         헬레나와 함께 종전의 염원을 빌어 선대 명궁들의 힘이 깃든 화살이 지면으로 쏟아지며 15명의 적에게 12번의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후 선대의 힘을 이어받아 40초간 방어무시율과 최종데미지가 일정량 증가하고 공격시 간격을 두고 선대의 영혼이 협공합니다.

>하이퍼스킬 개편안<
삭제 : 샤프 아이즈 - 퍼시스트
         샤프 아이즈 - 이그노어 가드
         샤프 아이즈 - 크리티컬 레이트
         스나이핑 - 쿨타임 리듀스 

신규 : 이볼브 - 턴 리듀스 : 이볼브의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이볼브 - 보너스 어택 : 이볼브의 공격 횟수가 1 추가됩니다.

롱 레인지 트루샷 : y축 소정 증가 
                           신규 ) 범위 내에 적이 한명만 있을 시, 보다 집중하여 600%의 데미지로 10번 공격 ( 기존 12명의 적 450%로 9번 공격)

>5차스킬 개편안<

-차지드 애로우 : 기존 키다운 형식에서 스킬 1회 입력 시 자동으로 차징 되며 2회 입력 시 사출하는 형식으로 변경 및 상하 Y축 소폭 증가
                        ( 차징 맥시멈 상태에 돌입 전 상태이상에 걸린 상태로 시간을 초과하거나 메달리게 되는 경우 차징 유지 )

-스플릿 애로우 :  마스터레벨에 가까워 질수록 재사용 대기시간 90초까지 감소하도록 변경 ( 기존 30렙 기준 지속시간 60초 쿨타임 120초 ) 

-트루 스나이핑 : 첫째 개편안 : 클릭 딜레이 매우 감소 및 히트시 몹 반동 감소
                        둘째 개편안 : 기존 12명의 적을 공격 가능한 조준경으로 14번 공격 ( 뭉치지 않으면 의미 x )
                                            6번 발사 가능 > 맵의 24명의 적을 일제히 조준 후 14번 공격 ( 조준경을 제외한 화면은 상대적으로 어두워집니다. )
                                            단 대상이 줄어들 경우 한명의 대상이 몰아서 조준 당할 수 있으며 최대 6발까지 몰아서 받음
                                            맵에 보스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일반 몬스터보다 우선순위로 설정.
                                            쿨타임 180초 유지 . 시전하는 중과 시전후 1초까지 무적

능력이 없어서 첨부할 것 없이 글로만 작성했지만 할만하다고 생각하는 가상패치입니다. 
Y축이 많이 부족한 신궁에게 긴 Y축을 주지는 않았지만 어느정도 메꿔주었고
신궁이라는 직업 컨셉에 맞게 한명의 적을 공격할 때 더욱 강한 면모를 보이도록 바꿔보았습니다. 글로만 보면 오버밸런스라고 생각할 여지도 있겠지만 히트수가 비약적으로 높거나 공격속도가 비약적으로 빠른 직업이 아니기 때문에 이정도는 돼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