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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안광

커미션 신청드렸던 것입니다 5년 소외의 애환을 담았습니다 

더불어 감사하게도 많은 메이플 용사님들께서 공감해주셨던 
도로시 매칭보스 추가의 이점들을 다시 간곡히 말씀드리겠습니다

1. 유저들에게 지탄받았던 카오스 벨룸 이후 보스 격차의 공백 완화 가능  
카오스 벨룸 2000억 - 카오스 파풀라투스 약 5000억 - 도로시 8400억 - 노말 데미안 1조 2천억

2. 이전보다 많은 주간 메소 수급 가능 
실질적인 난이도는 카오스 파풀라투스보다 아래므로 공략은 원활하지만
체력은 그보다 높으므로 높은 강렬한 힘의 결정값 기대 가능 -> 수급 메소 상승 
(합리적인 패턴으로 공략의 재미 제공 가능)

3. 소울, 쁘띠펫 출시 가능성 상승(수요 있음)
예시) 

4. 루타비스의 임프들처럼 길목에 몬스터 컬렉션 고난도 몬스터를 배치함으로써 몬스터 컬렉션 난이도 완화 가능
(풍뎅이는 843마리를 등록한 몬스터 컬렉션 장인도 등록을 못 했다던 비상식적 등록 난이도의 몬스터이다)

5. 아름다운 맵과 BGM의 적극적 활용 가능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6. 제작진의 경우 새로운 몬스터 개발 노고 덜기 가능

제작진과 유저들에게 모두 이득이 되는 패치입니다(도로시 챌린저 등의 특수 아이템은 매칭보스 보상에서 제외함으로써 기존 더 시드 유저들의 차별성은 유지)

또한 더 시드 자체가 개편될 경우 수 년 만의 개편이 되므로 컨텐츠의 대대적인 보완 가능성이 높습니다

1. 보상 상점의 품목이 최소 파티 퀘스트/무릉 급으로 상향될 가능성 충분 -> 메소 수급 용이(쿰돌이 무릉돌이 게섯거라) 
2. 보상 경험치도 최소 파티 퀘스트급으로 상향될 가능성 충분 -> 유니온 육성 용이(솔로플레이 가능)
3. 전체적 보상 상향과 함께 시드링 획득 가능성 높아질 가능성 충분 -> 스펙업에 필수인 시드링들의 시세 완화
4. 며칠 전 공식적으로 제명된 알리샤의 광휘 재출시 가능성 충분 -> 마법사용 카이세리움 구현(다른 직업의 카이세리움 무기들도 기대 가능)
5. 기존의 지엽적이고 필요 이상으로 높았던 난이도 조정 가능성 충분 -> 도로시 챌린저의 획득 용이해짐(+100층 확장으로 더 좋은 기능의 훈장 추가 가능성 충분)
6. 시간의 신전 길뚫 퀘스트가 완화된 것처럼 헤이지 스톤 관련 불편함이 해소될 가능성 충분 -> 진입장벽 붕괴
7. 5년 간 예고돼왔던 스토리가 마무리됨으로써 유종의 미 거두기 가능

ㅇㅈ하십니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