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바인더 결속계열 딜사이클과 공속에 따른 대미지증가

안녕하세요. 환각젬 캐면서 공속에 대한 딜증가가 얼마나 될지 궁금해서 쓰는 글입니다.

아래는 공속 30%로 찍은 1,2차 딜사이클 영상

크리티컬대미지200으로  디서넌스 크확40%, 나머지스킬 크확10%로 계산 한값(단일딜 값) 1분

스피릿볼 1번
슈팅 스타 4번
플래쉬 스트라이크 4번                -> 43286%
에너지 스트림 3번
익스팬션볼 2단 ,4단 1번씩

버드 28회                             ->26628%

디서넌스 2회                         -> 44531%

공속 113%일때는 버드 20회 125%일때는 26회

20회일 때 총 대미지 % 106847%
26회일 때 총 대미지 % 112553%
28회일 때 총 대미지 % 114455%


잠입스킬과 루미에라곤 긍지, 시즈스탠스, 비상의 물약을 제외하고 계산했습니다.

공속113->125  일 때 대미지 약 5.3%상승
공속125->130  일 때 대미지 약 2.5%상승

대충 정리하면 공속5%당 2.5%상승
대미지 비율이 대충 1차스킬이  40%, 디서넌스 40%, 버드가 20% 정도 차지하네요

소울바인더는 공속이 느리면 답답하지만  쿨타임형 직업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대미지 증가비율이 크지 않네요. 
처음에 해방키기전 각성만트라2개 -> 해방후 1차스킬을 돌릴려면 110~115%가 적당한거같아요. 
물론 게임이 딜만으로 하는 건아니지만 최대 효과를 볼려면 115% 이상은 안좋은거 같아요.

전체 대미지의 크리티컬대미지는 22%정도. (비상을 꾸준히 먹으면 33%)

추가 팁


맨 위에 영상대로 스킬사이클을 돌리는게 가장 이상적이지만 꼬여서 해방은 켜야하고 해방도중에 각성만트라 2개 다찼을 때 (주로 각성만트라 증발버그가 발생할 때 써요 -> 각성만트라 채워지는 타이밍이랑 쓰는타이밍이 겹치면 발생)
(타이밍이 안좋아서 라이프스트링-회피 후 각성만트라가 안채워지면 바로  제자리에서 한번 더 라이프스트링 -각성만트라 켜주시면 되요. ->스플릿 배리어로 더 안정적으로 가능.)




핑크빈 중앙으로 내려오기 전이나 스피커 패턴같은 곳에서 타이밍 맞추면 단시간 좋은 딜링기(스피릿볼의 대미지도 크확40%로 맞춰줘요. 물론 타밍재기도 힘들고 비상먹으면 별 쓸모없어요 ㅋㅋ)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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