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환생(프레스티지) 란?

환생을 하면 아래와 같이 아이디의 색이 변합니다. ( 채팅에서도 변한 색으로 나옵니다. )

변하는 색은 다음 과 같습니다.

첫번째 환생 -> 두번째 환생 -> 세번째 환생 -> 네번째 환생 -> 다섯번째 환생 -> 여섯번째 환생

*주의사항 - 여섯번째 환생시에는 얻는 경험치의 양이 1/25배가 됩니다... 상당히 힘드니 정말로 할거 없을때 도전하세요!


2. 환생 하는 법

* 녹색으로 표시된 것들은 환생 펫으로 아이디와 같은 색의 펫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NPC의 위치는 어벤져스 타워 9시 방향으로 쭉가면 큐브 상인이라고 존재합니다.

필요한 가격은 큐브조각 10개 이며 큐브조각은 그린 및 레드 터미널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파란색으로 표시된 것은 큐브조각을 얻을 수 있다는 표시입니다.

큐브조각은 각 미션마다 20시간이 지난후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Tip - 환생을 할때 60제 아이템은 인벤으로 들어와집니다.  인벤을 가득 채운후 환생하면
오른쪽에 회수 아이템으로 나중에 얻을 수 있으니 인벤을 가득 채운후 환생을 하는것도 좋습니다.



3. 환생 후 얻을 수 있는 것!

2. 에서 보듯이 환생 펫이 있으나 환생 펫은 다른 케릭에 공유 할때 다른 케릭도 환생을 요구함으로

큰 효율을 보기는 어렵습니다. 환생을 하면 기본 코스튬을 하나 제공해줍니다.

기본 코스튬 3개를 모으면 크래프터를 통해 랜덤 코스튬 1~2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환생을 통하여 각자가 케릭에 대한 애정을 표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