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커넥트 이름: 인벤 inven
현재 집회구역 번호: QMY6G6 (열림)

요새 백룡에서 한자닉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고
커스텀 비교라던가 스킬 관련 질문도 보이고 하는데요,



인벤 헌터커넥트 하나 만들어서 하나둘씩 가입하기 시작하면 멀티에서 만나서 그런 컨텐츠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헌터커넥트를 안써보신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 헌터커넥트는 반 정도 길드 같은? 느낌입니다.
플스 몬헌을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서클과 비슷한 개념이 아닐까 싶네요.
그렇다고 어디에 소속되거나 그런것까진 아니고, 원하는 집단과 쉽게 매칭하는 기능입니다.

1. 같은 집회소에 들어와야만 헌터커넥트 초대를 할 수 있습니다.
- 자동초대 모드로 해놓으면 들어오는 사람에게 자동으로 초대가 됩니다
- 헌터커넥트가 걸려있지 않은 멀티플레이에서 사람을 만나셨을때는 따로 초대가 가능합니다.

2. 헌터커넥트로 방을 만들면 해당 헌터커넥트에 가입된 사람이 해당 헌터커넥트로 검색했을 때 보입니다.
   비밀번호를 걸어놓지 않아도 헌터커넥트에 가입되지 않은 사람의 자동검색에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3. 같은 헌터커넥트 안애서 여러명이 여러개의 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걸면 비밀번호를 아는 사람만 들어올 수 있습니다.

4. 한 사람은 10개의 헌터커넥트까지 가입할 수 있고, 헌터커넥트가 몇명까지 가입되는지는 나와있지 않습니다. (제한이 없을지도)

예를 들어서 오늘 백룡 등 멀티가 하고 싶다 하시면 헌터커넥트를 검색해보시고, 아무도 없으면 만드시고 기다리시거나 하면 되는 형식입니다. (게시판에 글을 쓰거나 해도 되겠죠)
그럼 헌터커넥트에 가입되 있는 분은 바로 헌터커넥트 검색으로 들어오실 수 있고, 가입 안되신 분은 집회구역 번호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활성화가 된다면 그냥 헌터커넥트 검색에서 방을 찾을 수 있는 일이 늘어나겠죠.

이게 가입하는게 어려운건 아니지만 일일히 집회소를 찾아가야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헌터커넥트에 들어오신 분은 누구나 방을 만들거나 남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전염되는 식입니다)
초대는 메뉴-4번째 탭-헌터커넥트 에 가셔서 X누르시고 선택하셔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인벤 헌터커넥트 만들고 
방 파놨습니다.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씩 오셔서 가입하세용
들어오셔서 초대 받으시고 새로 인벤 헌터커넥트 방 파셔서 노셔도 되고 아니면 나가셔도 됩니다.
지금 제가 하는것 처럼 퍼트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고요!!
새로운 분이 들어오실 수 있게 자리만 내어주세요 ㅎㅎ

집구 내릴 때 닫았다고 댓글로 달아놓을게요